박유천 프로필삭제…왜?
박유천 프로필삭제…왜?
  • 서민희 기자
  • 승인 2019.04.24 2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제스, 박유천 프로필삭제
박유천 프로필삭제, 마약 양성반응 충격
씨게스, 박유천 프로필삭제 "신뢰관계 무너져"
박유천 프로필삭제한 씨제스 소속 연예인 리스트
박유천 프로필삭제한 씨제스 소속 연예인 리스트

씨제스엔터테인먼트가 자사 소속 연예인 리스트에서 박유천 프로필을 삭제했다. 

24일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마약 양성 판정이 나온 박유천과의 전속계약을 해지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당사는 박유천의 결백 주장을 믿고 수사 상황을 지켜보던 중 어제(23일) 국과수 검사 결과가 양성 반응으로 나왔다는 것을 기사를 통해 알게 됐다"며 “소속 아티스트인 박유천의 진술을 믿고 조사 결과를 기다렸지만 이와 같은 결과를 접한 지금 참담한 심경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더 이상 박유천과 신뢰관계를 회복할 수 없다고 판단돼 전속 계약 해지를 결정했다. 박유천은 기자회견에서 말씀드린 대로 연예계를 은퇴할 것이며 향후 모든 일정을 전면 취소하고 재판부의 결정에 따를 것이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회사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박유천의 이름을 삭제했다. 그간 씨제스의 공식 홈페이지 내 아티스트 카테고리에는 JYJ(김준수, 박유천, 김재중) 단체 사진 프로필이 제일 먼저 노출되어있었지만 배우 최민식의 프로필이 그 자리를 대신하고 있다.

또한 국내 포털사이트 네이버, 다음 등은 이날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연예인 정보란에서 박유천의 이름과 사진을 삭제했다. 박유천 인물 정보에도 소속사는 검색되지 않고 소속그룹 JYJ라고 기재돼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