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3,587건) 리스트형 웹진형 타일형 [신상PICK] 삼성물산패션, LG생건, 동국제약, 하이트진로 등 [신상PICK] 삼성물산패션, LG생건, 동국제약, 하이트진로 등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액세서리는 남성과 여성 구분없이 활용할 수 있는 젠더리스(Genderless) 상품으로 구름 라인을 구성, 백팩과 토트 상품을 내놨다. 경량성을 강조해 실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위드코로나시대 일상복과 홈웨어의 경계선을 허문 LF 질스튜어트 뉴옥의 '스테이앳홈'라인도 주목된다. LG생활건강이 출시한 'VDL 엑스퍼트 블러 픽싱 파우더'는 눈가 유분기 제거, 립메이크업 유지력 강화 등 다양한 활용도를 자랑한다. 아모레퍼시픽 마몽드의 ‘프로바이오틱스 세라마이드 크림’은 봄철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감을 더해주고 유통 | 윤소진 기자 | 2021-03-05 17:21 [게임 업데이트] 넷마블 '세븐나이츠', 넥슨 '던전앤파이터' 등 [게임 업데이트] 넷마블 '세븐나이츠', 넥슨 '던전앤파이터' 등 3월 첫주 넷마블 '세븐나이츠', 넥슨 '던전앤파이터', 위메이드 '미르4' 등은 새봄 맞이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신규 영웅 공개, 새로운 모험지역 업데이트와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 이용자에게 풍부한 보상을 제공할 계획이다. 상반기 기대작 엔씨의 '블레이드앤소울2'는 사전예약 23일만에 신청자 400만명을 돌파했다. 이는 국내 MMORPG 중 가장 빠른 기록으로, 흥행 기대감이 상승하고 있다.■ 넷마블 '세븐나이츠', 신규 영웅 '알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알프’는 적 전체에게 강력한 마법 피해를 입히는 신화 각성 유통 | 윤소진 기자 | 2021-03-05 16:42 "삼겹살엔 카스”...오비맥주, 백종원과 함께 ‘삼맥슈퍼’ 유튜브 영상 공개 "삼겹살엔 카스”...오비맥주, 백종원과 함께 ‘삼맥슈퍼’ 유튜브 영상 공개 오비맥주는 "대표 브랜드 카스가 백종원 대표와 이태리 출신 스타 셰프 파브리와 함께 카스의 매력을 소개하는 새로운 컨텐츠 ‘삼맥슈퍼’를 26일 카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2편의 영상으로 제작된 이번 컨텐츠는 대한민국 대표맥주 카스와 대한민국 소울푸드 삼겹살의 완벽한 궁합을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제작됐다.첫 에피소드 ‘파브리 한돈기’편은 파브리가 청주만의 특색 있는 간장 삼겹살을 맛보고 비법 레시피를 얻고자 좌충우돌하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어 식당 사장님과 같이 카스와 삼겹살을 함께 나누며 대한민 유통 | 윤소진 기자 | 2021-02-24 18:33 CJ올리브영, ‘바이오힐 보’ 리뉴얼 론칭..."고기능성 스킨케어 시장 공략" CJ올리브영, ‘바이오힐 보’ 리뉴얼 론칭..."고기능성 스킨케어 시장 공략" CJ올리브영은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오힐 보(BIOHEAL BOH)’를 공식 론칭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는 올리브영이 지난 2013년부터 운영해 온 자체 브랜드 ‘보타닉힐 보’를 7년여 만에 새 단장한 것이다.‘보타닉힐 보’는 올리브영 1위 탄력 크림, 시카 장벽 크림 등 히트 제품을 다수 배출하는 한편, 지난해 스킨케어 카테고리 매출 1위를 기록한 올리브영 대표 스킨케어 브랜드다.젊은 세대 사이에서 피부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과 중요성이 확대되는 가운데, 올리브영은 이번 ‘바이오힐 보’ 리뉴얼과 함께 유통 | 윤소진 기자 | 2021-02-23 17:39 엘지유니참, 베이비스토리와 함께 ‘이른둥이’ 응원 캠페인 진행 엘지유니참, 베이비스토리와 함께 ‘이른둥이’ 응원 캠페인 진행 엘지유니참은 "이른둥이로 태어나 각별한 보살핌이 필요한 가정에 이른둥이 전용 기저귀 등 육아용품을 기부하는 ‘마이히어로 키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오는 6월까지 진행되는 이 캠페인은 엘지유니참 기저귀 브랜드 ‘마미포코’와 삼성카드 출산·육아 어플리케이션(이하 앱) ‘베이비스토리’가 함께 진행하는 이른둥이 응원 캠페인으로, 앱을 통해 물품을 신청한 부모에게 ‘마이히어로 키트’를 제공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이른둥이는 임신 37주 이전 또는 2.5kg 미만으로 태어난 신생아로, 면역 체계가 약하고 신체 장기가 미숙해 세심한 유통 | 윤소진 기자 | 2021-02-22 13:54 LR헬스&뷰티, 아태지역 최초 공식 제품 12종 출시..."'알로에'로 면역 관리" LR헬스&뷰티, 아태지역 최초 공식 제품 12종 출시..."'알로에'로 면역 관리" LR헬스&뷰티가 오는 3월 아태지역 최초로 한국 시장에 제품 12종을 공식 출시한다. 독일 현지에서 자체 생산된 건강기능식품 건강기능식품 4종, 뷰티제품 8종으로 구성됐다.35년 전통의 독일 웰니스 전문기업 LR헬스&뷰티는 이번 신제품 출시에 이어, 대표 제품인 '알로에' 라인에 주력할 예정이다. ‘알로에’는 알로에는 인류가 사용해온 가장 오래된 약용 식물 중 하나로 ‘기적의 식물’이라 불릴 정도로 활용도 높은 자연성분이다. 알로에 유효성분의 핵심 물질인 면역다당체 덕분에 면역력 증진은 물론, 장 건강, 피부 건강까지 한번에 챙길 유통 | 윤소진 기자 | 2021-02-22 11:28 CJ올리브영, 새치 염색약 매출 급증..."2030세대 구매액 36%↑" CJ올리브영, 새치 염색약 매출 급증..."2030세대 구매액 36%↑" 최근 스트레스 등 외부 환경의 영향으로 일찍 머리가 세는 2030세대가 늘고 있다. 일명 ‘초기 새치’를 시작 단계부터 관리하려는 젊은 세대가 늘면서 염색약 시장도 덩달아 커지고 있다. CJ올리브영은 "지난 1월 1일부터 2월 20일까지의 새치 염색약 매출이 전년보다 약 24% 늘었다"고 21일 밝혔다.염색약은 크게 새치를 감추기 위한 새치 염색약과 머리 색깔을 바꾸는 패션 염색약으로 나뉜다. 매출 규모는 패션 염색약이 크지만, 최근 매출 신장률에서는 새치 염색약이 앞서며 가파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패션 염색약이 신학기를 유통 | 윤소진 기자 | 2021-02-21 17:25 FILA X BTS ‘Now ON’ 컬렉션 출시...21일 예약판매 시작 FILA X BTS ‘Now ON’ 컬렉션 출시...21일 예약판매 시작 ‘콜라보 명가’, ‘휠라보레이션(휠라+콜라보레이션)'이라는 별칭만큼, 매번 예상을 뛰어넘는 이색 협업을 펼치고 있는 휠라가 이번에는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새로운 협업 컬렉션 ‘Now ON'을 선보인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브랜드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FILA X BTS 나우 온(Now ON) 컬렉션’을 출시,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단 5일간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방탄소년단의 전 세계적 메가 히트곡인 ‘ON’의 발매 1주년을 기념하며, 성원을 보내온 팬들에게 보답하고자 기획된 스페셜 유통 | 윤소진 기자 | 2021-02-19 18:20 LF 헤지스, MZ 세대 여성 고객 타깃 ‘아워스’ 라인 론칭 LF 헤지스, MZ 세대 여성 고객 타깃 ‘아워스’ 라인 론칭 생활문화기업 LF의 브리티시 감성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2021년 봄·여름 시즌부터 신규 라인 ‘아워스(H.OURS)’를 전개한다"고 19일 밝혔다. 헤지스가 시대적 유행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여성 소비자를 타깃으로 온라인 기반 ‘영(Young)라인’ 아워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Hazzys Of Usual Right Style’의 앞 글자를 딴 아워스 라인은 헤지스를 대표하는 클래식 아이템에 일상적인 감성을 담은 컬렉션이다. 헤지스는 클래식과 캐주얼한 분위기를 조화롭게 담아낸 신규 데일리 유통 | 윤소진 기자 | 2021-02-19 17:46 스키니랩, 2021년 TV CF 온에어 ‘자기관리의 시작’ 스키니랩, 2021년 TV CF 온에어 ‘자기관리의 시작’ 건강관리 전문 브랜드 ‘스키니랩’이 "다이어트와 이너케어 등 자기관리 완성을 돕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2021년 버전 CF를 18일부터 TV를 통해 선보인다"고 이날 밝혔다.스키니랩 전속 모델인 배우 이다희와 함께한 이번 TV CF는 스키니랩의 제품을 개발하는 다이어트 ‘THIN소재 연구소’와 ‘DNA연구소’, ‘홈트 실험실’, ‘완제품 연구소’ 등을 캐주얼 하게 표현해 전문성을 어필하면서 귀에 쏙쏙 들어오는 멜로디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간다.특히 스키니랩 TV CF 가사 중 ‘요즘시대 매일같이 관리해, 습관처럼 관 유통 | 윤소진 기자 | 2021-02-18 16:39 이디야커피, 지난 12월 배달 매출 최고액 달성 이디야커피, 지난 12월 배달 매출 최고액 달성 지난해 코로나19 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자 배달 시장 또한 크게 성장했다. 직장인들의 재택근무 증가와 편리미엄(편리함이 곧 프리미엄) 소비 트렌드가 맞물려 배달을 선호하는 고객이 증가한 것이 요인으로 보인다.지난 2018년 업계 최초로 배달 서비스를 도입한 이디야커피의 배달 수행 가능 매장은 400개로 시작하였으나 현재 2,100여개로 대폭 증가했다. 2019년부터 지난 1년간 이디야커피의 배달 서비스 데이터 분석 결과 2020년 배달 주문건수는 전년 대비 평균 480%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사회적 거리두기 유통 | 박환의 기자 | 2021-02-16 13:57 '층간소음 줄여라’…위메프, 장기간 ‘집콕’에 방음 제품 매출↑ '층간소음 줄여라’…위메프, 장기간 ‘집콕’에 방음 제품 매출↑ ‘집콕’ 생활이 장기화하면서 층간소음을 줄여 이웃을 배려하는 구매 패턴이 크게 증가했다. 위메프는 최근 2달 동안 바닥 매트, 방음재 등 소음 방지를 위한 관련 상품 판매가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 (2020년 12월 1일~2021년 1월 31일 기준, 전년 동기 대비) 특히 바닥에 설치하는 매트류 판매가 크게 늘었다. 필요시마다 원하는 공간에 깔고 사용하지 않을 때 롤 형태 정리할 수 있는 ‘롤 매트’는 95% 매출이 증가했다. 물건이 떨어져도 큰 소음이 나지 않도록 해주는 효과로 헬스장에서 주로 쓰였던 ‘충격 흡수 매트’는 판 유통 | 박환의 기자 | 2021-02-16 12:39 제주삼다수, '그린 홀 프로세스' 친환경 경영 비전 선포 제주삼다수, '그린 홀 프로세스' 친환경 경영 비전 선포 제주삼다수를 생산, 판매하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가 15일 제주삼다수를 중심으로 친환경 경영을 강화하는 비전을 발표했다.제주개발공사는 올해 ‘ESG(환경, 사회공헌, 지배구조) 선도 공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원년으로 선포하고 이산화탄소 저감을 통한 생산부터 수거, 새활용(업사이클)까지 전 과정을 포괄하는 국내 유일의 친환경 사업 모델인 ‘그린 홀 프로세스’(Green Whole Process) 경영을 본격화한다.이를 위해 제주개발공사는 제주삼다수 무라벨 생수 출시를 시작으로 재생 페트 사용, 바이오 페트 개발 연구 등 2030 유통 | 박환의 기자 | 2021-02-15 15:24 매일유업, 신축년 맞이 소 캐릭터 한정 패키지 출시 매일유업, 신축년 맞이 소 캐릭터 한정 패키지 출시 매일유업이 흰 소의 해를 맞아, 대표 우유 제품에 소 캐릭터를 적용해 선보인다.새 옷을 입은 제품은 매일유업의 대표 가공유 브랜드 ‘우유속에’ 시리즈와 커피우유 ‘커피속에 모카치노’, 매일우유 오리지널 2입 기획팩이다. 우유속에 시리즈는 2003년 출시 후 18년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장수 브랜드다.매일유업이 새롭게 개발한 캐릭터는 흰 소의 해 신축년을 기념한 소 캐릭터로, ‘편안하소’, ‘대박나소’, ‘행복하소’라는 새해 인사를 전한다. 신규 패키지는 올해 2월부터 3월까지 두 달 한정으로 적용되며, 편의점과 대형마트 등 기존 유통 | 박환의 기자 | 2021-02-15 15:24 오리온,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 초코고래밥' 출시 오리온,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 초코고래밥' 출시 오리온은 간편대용식 브랜드 ‘마켓오 네이처’의 신제품 ‘오!그래놀라 초코고래밥’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오!그래놀라 초코고래밥은 간편대용식 오!그래놀라와 스테디셀러 고래밥을 컬래버레이션 해 만든 제품이다. 8가지 고래밥 캐릭터에 초콜릿과 코코아 분말을 더한 ‘초코고래밥’과 국산 쌀, 귀리, 호밀 등 다섯 가지 곡물을 가공해 만든 초코 그래놀라, 오곡볼을 함께 담았다. 패키지에는 고래밥 대표 캐릭터 ‘라두’가 요리사로 변신한 모습을 재미있게 표현하고, 후면에는 제품을 먹고 난 뒤 어린이들이 놀이로 즐길 수 있는 귀여운 고래밥 캐릭 유통 | 박환의 기자 | 2021-02-15 15:14 위메프, 업사이클링 프로젝트...‘택배 봉투가 가방으로 재탄생’ 위메프, 업사이클링 프로젝트...‘택배 봉투가 가방으로 재탄생’ 택배 비닐 포장지가 업사이클링(Up-cycling) 가방으로 다시 태어난다.위메프는 택배 비닐봉투를 패션 아이템으로 재탄생시키는 업사이클링 프로젝트 ‘We Made it, We Make it’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프로젝트는 업사이클링 비닐 패브릭 스튜디오 ‘H22(희)’와 함께한다.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위메프 택배 비닐봉투 1만장이 가방, 파우치, 카드지갑 등으로 쓰임새가 달라진다. 여러 겹의 택배 비닐을 열과 압력으로 녹여 튼튼한 소재로 가공 후 이를 원단으로 활용하는 방식이다. 비닐봉투는 LDPE(저밀도 폴리에틸렌) 소 유통 | 박환의 기자 | 2021-02-15 11:46 SSG닷컴, ‘먼데이 문’ 매출 40%↑..."화장품도 온라인이 대세" SSG닷컴, ‘먼데이 문’ 매출 40%↑..."화장품도 온라인이 대세" SSG닷컴은 "뷰티 전문관 ‘먼데이 문(MONDAY MOON)’ 오픈 1주년을 맞아 15일부터 오는 21일까지 1주간 대규모 할인행사를 열고, 화장품 특가 판매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SSG닷컴은 ‘뷰티 전문관 오픈 1주년’ 타이틀에 걸맞게 온라인 최초 공개 상품과 단독 구성 상품, 타임딜, 추가 할인쿠폰 발급 등 풍성한 콘텐츠를 준비했다.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바디, 향수, 미용기기 등 뷰티 카테고리 전 영역에서 선정한 인기 상품을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해당 기간 동안 SSG닷컴은 ‘입 유통 | 윤소진 기자 | 2021-02-14 19:56 SPC그룹, 설 맞이 사회공헌활동 펼쳐 SPC그룹, 설 맞이 사회공헌활동 펼쳐 SPC그룹은 설 명절을 맞아 전국 사업장 인근 복지기관에 제품을 전달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이번 활동은 ㈜파리크라상, ㈜SPC삼립, 비알코리아㈜ 등 SPC그룹 계열사 전국 9개 사업장 인근 15개 복지기관을 대상으로 진행됐다.먼저, SPC그룹 양재동 본사 임직원들은 서초구 양재노인종합복지관과 함께 지역 어르신 300분에게 직접 촬영한 동영상을 통해 새해 인사를 전했다. 또, 양재노인종합복지관에서 자체적으로 준비한 언택트 명절 행사에서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호빵 3000개를 지원했다. 또, 저소득 노인 유통 | 박환의 기자 | 2021-02-10 14:01 GS샵, 라이브커머스 전쟁 뛰어들어... GS쇼핑라이브 고정 편성하고 단독매장 만든다 GS샵, 라이브커머스 전쟁 뛰어들어... GS쇼핑라이브 고정 편성하고 단독매장 만든다 GS샵이 라이브커머스를 개편하고 단독 매장을 연다.GS샵은 그 동안 초대 라이브, 모바일 라이브 등 다양한 이름으로 방송하던 라이브커머스를 ‘GS쇼핑라이브’로 이름을 바꾸고 앱 내에 단독 매장을 신설했다. 또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모바일 고객을 위해 매일 2회 이상 고정 방송을 실시하기로 했다.먼저 2월 10일부터 비정기적으로 방송했던 라이브커머스를 ‘GS쇼핑라이브’라는 이름으로 평일 오전 10시와 저녁 8시, 두 차례 정규 편성한다. 또 GS샵 모바일앱 상단에 고정 탭을 추가해 고객들이 언제든지 관련 영상을 볼 수 있도록 접근성을 유통 | 박환의 기자 | 2021-02-10 14:01 정관장, 당일배송 서비스 시행 정관장, 당일배송 서비스 시행 KGC인삼공사가 미리 선물을 구매하지 못한 고객을 위해 정관장 제품을 당일 주문해 당일 배송 받을 수 있는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2월 3일부터 10일 정오까지 8일간 시행한다.정관장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는 전국에 위치한 정관장 로드샵에 방문하거나 유선으로 배송 가능한 제품과 지역을 확인하여 신청하면 된다.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무료로 제공되며 결제 즉시 가까운 정관장 매장에서 직접 실시간으로 배송된다. 정관장은 비대면 트렌드로 택배 수요가 집중되고 일반택배 접수가 3~5일에 마감되는 점을 감안하여 안전하게 유통 | 박환의 기자 | 2021-02-09 21:03 처음처음12345678910다음다음다음끝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