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ZAM) 홍일점 윤현숙 나이, 근황도 궁금 "나 결혼하면 사회 봐야해. 정수야"
잼(ZAM) 홍일점 윤현숙 나이, 근황도 궁금 "나 결혼하면 사회 봐야해. 정수야"
  • 이세정 기자
  • 승인 2020.01.07 2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윤현숙, 변정수/ 윤현숙 인스타그램]
[사진=윤현숙, 변정수/ 윤현숙 인스타그램]

가수 잼(ZAM) 리더 조진수가 SBS '불타는 청춘' 출연을 통해 화제다. 더불어 잼의 홍일점이었던 윤현숙의 근황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윤현숙은 최근 김수미와의 인연으로 서효림, 정명호 결혼식에 참석해 변정수와의 우정샷으로 근황을 전했다. "애정만만세의 인연으로 엄마같은 김수미선생님의 아들 결혼식 아름답고 행복한 앞날을 축하하러 정수와 함께 달려갔지 민폐하객 ㅜㅜ 기침이 그래도 누구보다 축하합니다"라면서, 이어 "언니 챙기느라 머리 드라이까지 시켜준 우리 착한 정수 고밉다. 내가 결혼하면 니가 사회 봐야해. 정수야"라고 변정수와의 각별한 인연을 전했다. 

1971년생인 윤현숙은 1992년 혼성 5인조 댄스 그룹 '잼(ZAM)'으로 데뷔했다. 이후 이혜영과 함께 2인조 여성 그룹 '코코'를 결성하여 활약하였고 1996년 이후부터는 연기자로도 활약하였다.

현재는 가방 브랜드 기업의 공동 대표를 맡고 있는데 처음에 미국 멀티숍을 위주로 가방을 판매하였지만 국내 대형 백화점에도 입점하였다. 

[비즈트리뷴=이세정 기자]

연관검색어: #잼조진수 #잼윤현숙 #윤현숙인스타 #잼 #이혜영 #가수잼 #코코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