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행운 퀴즈]BODYLUV '퓨어썸 샤워기의 비밀' 24일 할인 기획전
[토스 행운 퀴즈]BODYLUV '퓨어썸 샤워기의 비밀' 24일 할인 기획전
  • 이진범
  • 승인 2019.11.24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토스 공식 블로그 화면 캡쳐]
[사진=토스 공식 블로그 화면 캡쳐]

 

24일 '간편 송금 서비스' 토스는 바디럽 '퓨어썸 샤워기의 비밀' 관련 깜짝 퀴즈를 실시했다.

이번 BODYLUV '퓨어썸 샤워기의 비밀' 행운 퀴즈는 이천이백오십만 원의 상금으로 진행된다. 

첫 번째 제시한 문제는 "바디럽 비밀샤워 샤워기 필터에는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C가 레몬 740개 분량인
○○○○○mg 함유되어 있습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얼마일까요?"이며 정답은 '37000'이다.

추가로 제시된 질문은 아래와 같다.

Q. "비밀샤워에는 4가지 향이 있는데요, 베이비 파우더, 싱그러운 자몽피치, 포근한 라벤더 블로썸, 가장 마지막에 소개된 향은 순수한 □□□□ 입니다."이며 정답은 '블루라임'이다.

Q. "깔라솝은□□□□□ 천연 성분으로 쫀쫀하고 풍부한 거품을 만들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합니다! □□□□□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코코넛오일'이다.

Q. "비밀샤워의 □□□ 추출물이 유해성분과 미세먼지로 지친 피부를 보호해 줍니다. □□□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티트리'다.

Q. "자사 테스트 결과 비밀샤워를 사용했을 때 샤워 후 피부 수분도가 ○○% 상승했습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31'이다.

Q. " 비밀샤워의 함유된우유 파우더와 천연 □□□□의 높은 보습력이 피부를 윤기있고, 촉촉하게 가꾸어 줍니다. □□□□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글리세린'이다.

Q. "미국 환경 보호기구의 랜스 왈레스 박사에 따르면 체내의 높은 □□□□□ 수치는 대부분의 가정에서
샤워할 때 쓰는 물에 함유된 염소가 주 원인으로 의심된다고 합니다. □□□□□는 무슨 수치일까요?"이며 정답은 '클로로포름'이다.

문제 출제자 측은 '퓨어썸 샤워기의 비밀'을 검색 후, 제품 페이지를 참고 하라고 귀뜸 했다.

토스 사용자 누구나 행운 퀴즈를 생성하거나 참여할 수 있고,

행운퀴즈에 게시된 문제의 정답을 맞힌 참여자는 해당 퀴즈의 전체 상금 중 일부를 토스머니로 지급받으며 단 가입된 휴대전화 번호로 적립된 상금만 수령 가능하다.

[비즈트리뷴=이진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