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저녁 9시 알뜰족이 바빠지고 있다! ‘더잠 블랙 세븐데이즈', '닥터피엘 목욕의 날'
일요일 저녁 9시 알뜰족이 바빠지고 있다! ‘더잠 블랙 세븐데이즈', '닥터피엘 목욕의 날'
  • 이진범 기자
  • 승인 2019.11.24 1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토스 및 모바일 잠금화면을 통한 퀴즈 마케팅이 한창이다.

24일에도 여러 기업이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에 일요일 저녁에도 알뜰족들의 눈과 손은 퀴즈 풀기에 바빠지고 있다.

 

먼저 캐시슬라이드는 언더웨어 브랜드 더잠(THEZAM) ‘더잠 블랙 세븐데이즈‘ 관련 실시간 초성 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문제는 "더잠 블랙 세븐데이즈 기간 중 회원가입 시 받을 수 있는 총 할인 쿠폰 금액은? ㅊㅁㄱㅊㅇ"으로, 정답은 '총만구천원'이다.

정답자에게는 100캐시가 적립된다. 

캐시슬라이는 잠금 해제만으로 적립이 되며, 최신 뉴스, 트렌드 정보까지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폰 잠금 화면 어플이다. 

또한 매일 새로운 키워드로 초성 퀴즈를 출제하고 참여자에게 소정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OK캐쉬백 Live 오퀴즈는 '닥터피엘 목욕의 날'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녁 9시 문제는 "정수시설을 통해 깨끗하게 정수된 수돗물은 이것을 통과하면서 녹이나 불순물 등이 포함되어 가정까지 오게 되는데요. 이것은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노후된수도배관'이다.

저녁 8시 문제는 "ROHS인증을 받은 닥터피엘 샤워기의 불순물 차단 필터는 물속 ㄴ, ㅁㅈ, ㅎ 까지 차단이 가능한 필터로, 우리의 삶의 질을 향상시켜 줍니다"로, 정답은 '녹먼지흙'이다.

저녁 7시 문제는 "닥터피엘이 특별한 이유는 특허받은 2중 필터로 수돗물속 잔류염소,불순물, 냄새 등의 화학성분들을 흡착하여 ㄲㄲㅎㄱㅈㅎ 시켜 준다는 것입니다"로, 정답은 '깨끗하게정화'이다.

정답자에게는 100포인트 적립의 혜택이 제공된다.

퀴즈 풀고 적립하는 Live 오퀴즈는 매일 새로이 제시되는 초성질문에 참여하여 옳은 답을 맞추면 소정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닥터피엘 목욕의 날' 오퀴즈는 사전 퀴즈가 오후 7시부터 진행되고 브랜드 퀴즈는 오후 8시부터 오후 11시까지 매 시각 정시 출제된다.

모든회차 매회 1인 1회 적립할 수 있다.

 

[비즈트리뷴=이진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