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투데이’ 통문어감자탕, 간장등뼈찜, 등뼈구이, 꽃수레전골 '꽃게로제비' 비법과 위치
‘생방송 투데이’ 통문어감자탕, 간장등뼈찜, 등뼈구이, 꽃수레전골 '꽃게로제비' 비법과 위치
  • 이진범
  • 승인 2020.02.05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방송 맛집 오천만의 메뉴, 수원 해물감자탕, 의정부 '이성원 쉐프의 청년감자탕'
리얼 맛집, 부산 '우남'
월악산산삼약초마을
[사진=SBS '생방송 투데이' 홈페이지]
SBS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

5일 저녁 방송되는 SBS 시사교양 프로그램 ‘생방송 투데이’는 첫 번째 코너 ‘여행본능, 섬’ 삼시세락(樂)! 24시간 즐거운 섬, 안면도! 편으로 충청남도 태안의 명소를 소개로 문을 연다. 다음 코너 ‘오천만의 메뉴’는 영양 가득, 뼈대 있는 맛! 통문어어감자탕 편으로 수원의 맛집 해물감자탕과 의정부에 위치한 이성원 쉐프의 청년감자탕을 소개한다. 이어 ‘리얼 맛집’ 코너는 까다로운 식재료로 꽃피운 맛! ‘꽃수레전골’ 편으로 부산의 우남집을 소개한다. 마지막 코너 ‘김PD가 떴다’는 흑칡원정대! 그 멀고도 험난한 여정 편으로 충주에 위치한 월악산산삼약초마을이 그려진다.

‘생방송 투데이’ 5일 방송정보 및 오늘 방송 맛집에 소개된 곳의 비법과 위치는 다음과 같다.

[여행본능, 섬] - 삼시세락(樂)! 24시간 즐거운 섬, 안면도! 편

▶<안면암>은 충청남도 태안군 안면읍 여수해길 부근에 위치해 있다.

▶<꽃지오션빌펜션>은 충남 태안군 안면읍 꽃지1길 부근에 위치해 있다.

▶<생생왕꽃게>는 충남 태안군 남면 천수만로 부근에 위치해 있다.

▶<코리아플라워파크>는 충청남도 태안군 안면읍 꽃지해안로 부근에 위치해 있다.

[오천만의 메뉴] - 영양 가득, 뼈대 있는 맛! 통문어감자탕 편

▶<해물감자탕>은 경기 수원시 권선구 권중로56번길 부근에 위치해 있다.

▶등뼈구이, 간장등뼈찜 <이성원 쉐프의 청년감자탕>은 경기 의정부시 신흥로 200 부근에 위치해 있다.

[리얼 맛집] - 까다로운 식재료로 꽃피운 맛! ‘꽃수레전골’ 편

▶<우남>은 부산 부산진구 동천로85번길 부근에 위치해 있다.

꽃수레전골은 대창과 수구레의 느끼함을 잡기 위해 고추를 우려낸 육수와 콩과 쌀을 불려 갈아넣어 고소함과 깔끔함을 더하는 양념장을 사용한다.

꽃게로제비 메뉴는 로제 파스타 소스에 파스타면과 수제비의 조화로 많은 사랑을 받는 메뉴다.

[김PD가 떴다] - 흑칡원정대! 그 멀고도 험난한 여정 편

▶<월악산산삼약초마을>은 충북 충주시 수안보면 발화동길 부근에 위치해 있다.

자세한 내용과 위치정보는 ‘생방송 투데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BS ‘생방송투데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7시 방송된다.

[비즈트리뷴=이진범 기자]

연관키워드: #생방송투데이오늘방송맛집 #오천만의메뉴 #생방송투데이리얼맛집

#충북월악산산삼약초마을 #김피디흑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