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또맘, 강용석X도도맘 연관 검색어에 왜?... '여전히 글래머러스' 근황 '눈길'
오또맘, 강용석X도도맘 연관 검색어에 왜?... '여전히 글래머러스' 근황 '눈길'
  • 이세정 기자
  • 승인 2020.02.05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오또맘 인스타그램
사진=오또맘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오또맘(본명 오태화)이 강용석 변호사와 도도맘 이슈로 화제에 오르며, 오또맘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5일 포털사이트마다 강용석 변호사 도도맘 연관 검색어로 '오또맘', '강용석 오또맘' 등이 노출, 자연스레 오또맘도 화제가 되고 있다. 

그러나 오또맘과 두 사람과는 전혀 관련이 없다. 

과거 도도맘이 강용석 변호사와의 이슈로 불거졌을 당시, OO맘이라는 호칭 때문에 전혀 다른 인물인 오또맘이 거론됐다. 

사진=오또맘 인스타그램
사진=오또맘 인스타그램

오또맘은 지난 2016년 11월 인스타그램에 최초로 사진을 올린 이후 꾸준히 운동하는 엄마, 유부녀 몸매 수준 등의 키워드로 누리꾼들에게 관심을 받아왔다.

뛰어난 외모와 몸매를 자랑하는 인플루언서로 단박에 '인스타 핫 셀럽'으로 떠올라, 현재 팔로워 약 65만명을 지닐 만큼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오또맘 나이는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 34세로, 대학에서는 현대무용을 전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8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혼하신건가요?"라는 누리꾼의 질문에 "네. 이혼이 뭐 죄도 아니니까. 숨길 필요는 이제 없을 것 같아요. 숨기다보니 어느 순간 제가 더 비참해진 것 같더라구요"라며 이혼 사실을 공개하기도 했다. 

#오또맘인스타 #오또맘이혼 #오또맘나이 #오또맘남편 #오또맘실물 #오또맘뜻

#오또맘나무위키 #오또맘비키니 #오또맘몸매 #오또맘무보정 #오또맘움짤 #오또맘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