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디퍼런트 1주년 토스 행운퀴즈. '닥터디퍼런트의 제품 개발에는 누가 참여' 정답은?
닥터디퍼런트 1주년 토스 행운퀴즈. '닥터디퍼런트의 제품 개발에는 누가 참여' 정답은?
  • 이진범 기자
  • 승인 2020.02.05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디퍼런트 CEQ 세럼의 주요 효능은?

닥터디퍼런트 비타A크림의 주성분은?

피부전문가가 만든 더마코스메틱 닥터디퍼런트 론칭일자는?
닥터디퍼런트 1주년 토스 행운퀴즈

닥터디퍼런트는 5일 오전 11시 '닥터디퍼런트 1주년' 토스 행운 퀴즈를 진행한다. 

총 1,500만원의 행운상금이 걸린 문제와 정답은 아래와 같다. 

[퀴즈] 닥터디퍼런트는 15명의 □□□□□가 직접 개발에 참여하여 만들어진 진정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입니다. 빈칸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피부전문가

[퀴즈] 론칭 1주년을 맞은 닥터디퍼런트의 슬로건은 '다르게 만들면 □□□□□' 입니다. 빈칸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달라집니다

[퀴즈] 닥터디퍼런트 'CEQ세럼'은 비타민C,E,CoQ10이 함유되어 피부 □□□에 효과적이며 생기있는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정답: 항산화

[퀴즈] 닥터디퍼런트 비타A크림의 주성분은 레티놀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입니다. 빈칸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레티날

[퀴즈] 닥터디퍼런트는 2019년 ○월 ☆일 론칭되어 현재 론칭 1주년 BIG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빈칸 ○와 ☆에 들어갈 숫자는 각각 무엇일까요? (순서대로 기입해주세요)

정답: 21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 누구나 퀴즈 및 질문을 생성하거나 참여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행운퀴즈에 게시된 문제의 정답을 맞힌 참여자는 해당 퀴즈의 전체 상금 중 일부를 랜덤으로 지급받는다. 

[비즈트리뷴=이진범 기자]

#닥터디퍼런트토스정답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