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페이판 '신박퀴즈', 5일 '한걸음 청약통장 신규 이벤트' 정답 보기
신한페이판 '신박퀴즈', 5일 '한걸음 청약통장 신규 이벤트' 정답 보기
  • 이진범 기자
  • 승인 2020.02.05 0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매일 포인트 받는 신박한 퀴즈, '신한플러스 박차장이 직접내는 퀴즈, 신박퀴즈'

신한은행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신규하고 조건을 충족할 경우 받을 수 있는 포인트는?
사진=신한페이판 '신박퀴즈'
사진=신한페이판 '신박퀴즈'

신한페이판은 매일매일 포인트 받는 신박한 퀴즈, '신한플러스 박차장이 직접내는 퀴즈, 신박퀴즈'를 진행한다. 

신한페이판 '신박퀴즈' 5일 '오늘의 문제'는 "신한플러스에서 진행중인 '한걸음 청약통장 신규 이벤트'에서 신한은행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신규하고 조건을 충족할 경우 받을 수 있는 포인트는 몇 포인트일까요?(숫자로만 4자리)"이다. 

정답자에게는 1인당 최대 100포인트가 지급된다. 또한 본 이벤트를 공유할 경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1만포인트를 지급한다.

신한플러스 모든 회원이 참여할 수 있고, 매일 업데이트되는 퀴즈의 정답을 입력하고 포인트 받기 버튼을 누르면 랜덤포인트(3~100P)가 즉시 적립된다. 1인 1회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정답은 '5000'이다. 

매일매일 포인트 받는 신박한 퀴즈는 오는 2월 29일까지 진행되며, 매일 오전 3시 새로운 문제가 출제된다. 

한편, 신한플러스 '신한생명이 드리는 퀴즈' 정답은 아래 관련기사를 참고하면 된다. 

[비즈트리뷴=이진범 기자]

#신한페이판2월5일퀴즈 #신한플러스퀴즈 #신박한퀴즈2월5일정답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