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하루 57% 할인 요가마스크'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은?
'단하루 57% 할인 요가마스크'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은?
  • 이진범 기자
  • 승인 2020.01.06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하루 57% 할인 요가마스크' 캐시워크 퀴즈 이벤트가 6일 오후 12시 진행된다. 

세 번째 문제는 "하루 10분 자연스러운 페이스 성형효과~! 돌출 라인은 쏘-옥~ 균형 있는 OOOO로 만들어 준답니다. 여기서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을 맞추면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고, 최대 1만 캐시까지 당첨 될 수 있다.

정답은 '대칭얼굴'이다.

두 번째 문제는 "페이스요가 마스크는 인체적용시험으로 이미 효과 검증! ○○ 사용 후에 나타난 변화를 느껴보세요! 여기서 ○○에 들어갈 기간은 얼마나 될까요?"이다. 

정답은 '이주'이다. 

첫 번째 문제는 "얼굴 작아지는 페이스 요가 마스크! 하루 10분 페이스 요가 마스크로 아랫턱을 당기고 OOO 올리고 숨겨진 얼굴형 찾자! 여기서 OOO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처진볼'이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는 점을 유념해야 한다.

한편 캐시워크는 걸음수에 따라 포인트나 캐시를 적립해주는 형태의 앱이다.

스마트폰 바탕화면에서 본인이 하루 동안 얼마나 걸었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숫자로 알려준다.

걸음 수 뿐만 아니라 소모된 칼로리(kcal), 소요 시간, 총 이동거리까지 안내함으로써, 만보기 기능을 착실히 수행한다.

하루 1만 보를 걸으면 100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이렇게 적립된 포인트는 캐시워크 제휴상점의 쿠폰으로 변경해 사용할 수 있다. 카페·베이커리, 이마트몰, 외식, 편의점, 뷰티 등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다.

퀴즈를 풀거나 광고 시청 시 무료 캐시도 적립할 수 있다.

[비즈트리뷴=이진범 기자]

연관검색어: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캐시닥만원이벤트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캐시워크퀴즈 #캐시워크정답 #페이스팩토리캐시워크 #페이스팩토리퀴즈

#요가마스크퀴즈 #캐시워크요가마스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