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상민 추천 어헤즈 스파쿨링 샴푸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은?
궁상민 추천 어헤즈 스파쿨링 샴푸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은?
  • 이진범 기자
  • 승인 2020.01.06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궁상민 추천 어헤즈 스파쿨링' 캐시워크 퀴즈 이벤트가 6일 오전 11시 진행된다. 

다섯 번째 문제는

정답은 '두피쿨링'이다.

네 번째 문제는 "스파쿨링에 들어가있는 멘톨 성분은 두피에 청량감을 부여하고 OO OO까지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요! 샴푸의 이름과도 관련있는 OO 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두피케어'이다.

세 번째 문제는 "OOOO OO SET는 샴푸와 브러쉬의 찰떡같은 조합으로 출시하자마자 가장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빈칸에 들어갈 세트의 이름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을 맞추면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고, 최대 1만 캐시까지 당첨 될 수 있다.

정답은 '스파쿨링뽀득'이다. 

두 번째 문제는 "스파쿨링 샴푸의 미세하고 쫀쫀한 거품은 두피의 묵은피지 및 OOOOO에 탁월한 세정력이 있다고 합니다. 씨솔트성분 또한 들어있어, 두피를 깨끗하게 해준다고 하는데요,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노폐물제거'이다. 

첫 번째 문제는 "궁상민은 모 프로그램에서 OOOOO 비법으로 스파쿨링 샴푸를 쓰는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샵에 가지않아도 집에서 할 수 있는 OOOOO, 빈 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두피클리닉'이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는 점을 유념해야 한다.

한편 캐시워크는 걸음수에 따라 포인트나 캐시를 적립해주는 형태의 앱이다.

스마트폰 바탕화면에서 본인이 하루 동안 얼마나 걸었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숫자로 알려준다.

걸음 수 뿐만 아니라 소모된 칼로리(kcal), 소요 시간, 총 이동거리까지 안내함으로써, 만보기 기능을 착실히 수행한다.

하루 1만 보를 걸으면 100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이렇게 적립된 포인트는 캐시워크 제휴상점의 쿠폰으로 변경해 사용할 수 있다. 카페·베이커리, 이마트몰, 외식, 편의점, 뷰티 등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다.

퀴즈를 풀거나 광고 시청 시 무료 캐시도 적립할 수 있다.

[비즈트리뷴=이진범 기자]

 

연관검색어: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캐시닥만원이벤트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캐시워크퀴즈 #캐시워크정답 #궁상민추천어헤즈스파쿨링샴푸 #어헤즈캐시워크

#스파쿨링샴푸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