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톱 완판세트' 토스 퀴즈 3,500만원 상금 진행중...2시간 40분 만에 종료
'에이스톱 완판세트' 토스 퀴즈 3,500만원 상금 진행중...2시간 40분 만에 종료
  • 이진범
  • 승인 2019.11.22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토스 공식 블로그 화면 캡쳐]
[사진=토스 공식 블로그 화면 캡쳐]

22일 '간편 송금 서비스' 토스에 '양세형 에이스톱(a.stop)완판 세트 ' 관련 행운 퀴즈가 제시됐다.

이날 여드름 케어 전문 브랜드 에이스톱(a.stop)은 3,500만원의 상금으로 퀴즈 이벤트를 진행했다.

처음 제시한 문제는 "피부 트러블 전쟁종결을 선언한, 에이스톱의 인기 상품은?

피부 트러블 없었던 것처럼 피부 리즈 시절로 회복하자! 에이스톱은 □□□ 전문 브랜드 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네모칸 안에 들어갈 세 글자 정답은 '여드름'이다.

에이스톱(a.stop) 관련 추가로 제시된 질문은 아래와 같다.

Q. "피부 트러블 탈출 '나 돌아갈래!' SET는 보습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5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폼클렌저, 클리어밤, 클리어토너, □□□ □□, 스팟패치인데요"이며 정답은 '클리어세럼'이다.

Q. "에이스톱은 ○○년 동안피부 과학만 연구하고 얻어낸 결과물 입니다. 피부 트러블을 개선을 위해
에이스톱이 노력한 기간은 모두 몇 년일까요?"이며 정답은 '19'이다.

Q. "최대50%할인 중인 □□ □□□탈출set는 □□ □□□이 많은 사람들을 위한고민 탈출 솔루션 입니다! □□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피부트러블'이다.

Q. "양세형이 모델인 에이스톱은 최근 □□ 개 판매를 달성하최대 50% 할인 감사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에 들어갈 글자는 무엇일까요?(정답 예시 : 5000개인 경우, 오천 으로 입력해주세요)"이며 정답은 '십만'이다.

 

에이스톱(a.stop)은 특허기술을 보유한 피부 과학 연구팀의 19년간 노하우가 담긴 여드름 전문 브랜드 이다

최근 모델인 양세형이 모 게임 영상을 패러디해서 웃긴 광고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또한 제품에 각각 '나 돌아갈래', '시작부터 싹을 잘라', '남몰래 관리', '겨울엔 세럼', '폼생폼사'등 소비자들이 쉽게 부르고 기억할 수 있는 제품명을 붙인 것 또한 특징이다.

현재 10만 세트 완판 기념 15%에서 최대 50%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토스 사용자 누구나 행운 퀴즈를 생성하거나 참여할 수 있고,

행운퀴즈에 게시된 문제의 정답을 맞힌 참여자는 해당 퀴즈의 전체 상금 중 일부를 토스머니로 지급받으며 단 가입된 휴대전화 번호로 적립된 상금만 수령 가능하다.

[비즈트리뷴=이진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