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오후 4시까지 여지없이 찾아온 퀴즈, '호치킨호차오 티몬앵콜'부터, '테라픽 헤어토닉 9900원, '용이매니저 다이어트'까지
22일 오후 4시까지 여지없이 찾아온 퀴즈, '호치킨호차오 티몬앵콜'부터, '테라픽 헤어토닉 9900원, '용이매니저 다이어트'까지
  • 이진범 기자
  • 승인 2019.11.22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토스 및 모바일 잠금화면을 통한 퀴즈 마케팅이 한창인 가운데, 20일에도 여러 기업이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관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22일 오후에도 퀴즈 마케팅이 꾸준히 진행됨에 따라, 알뜰족들의 눈과 손도 바뻐지고 있다.

먼저, 오후 4시에 OK캐쉬백 Live오퀴즈에서는 '호치킨호차오 티몬앵콜' 이벤트를 진행한다. 

문제는 "OO란, 중국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조리방법으로 강한 불에서 단시간 볶아 맛의 풍미를 올리는 방법이다. OO는 무엇일까요?"로 정답은 '차오'이다.

앞서 3시에 출제된 문제는 "OOOO 조리법과 SWEET & SOUR 특제소스로 풍미를 살린 "신메뉴 호차오"에 들어가는 OOOO는 무엇일까요?"으로 정답은 '차오차이'이다.

오후 2시 출제된 문제는 "OO월OO일, 티몬에서 호치킨 신메뉴 호차오(11,900원)를 37%할인하여 OOOO원에 판매한다. O에 들어가는 숫자는 무엇일까요?"로, '11227500'이다.

 

또한 캐시슬라이드에서는 '용이매니저 다이어트' 초성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후 4시 주어진 두번째 퀴즈는 "ㅇㄷㅅㅊㅈㅈㅍ 가벼운 몸을 위한 용이매니저 필수템"이고 정답은 '인도산차전자피'이다.

앞선 문제는 "ㅂㅂㅎㄷㅇㅎ 전지적 참견 시점 용이매니저 34kg 감량 노하우 '변지점프를 하다'" 이고, 정답은 '배변활동원활'이다.

 

'테라픽 헤어토닉 9900원' 카카오페이지 퀴즈도 22일 오후 2시 출제됐다.

문제는 "테라픽 탈모헤어토닉의 주성분은 ㅇㅇㅇ은 두피열을 내려준다"이다. 문제의 정답 또는 초성 부분을 맞추거나, 빈칸을 채우면 된다. 정답은 '엘멘톨'이다.

 

[비즈트리뷴=이진범 기자]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