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코오롱몰 블프특가’ 행운퀴즈 정답을 알아보자(5가지 문항)
[토스]‘코오롱몰 블프특가’ 행운퀴즈 정답을 알아보자(5가지 문항)
  • 이진범
  • 승인 2019.11.22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토스 공식 블로그 화면 켑쳐]
[사진=토스 공식 블로그 화면 켑쳐]

22일 '간편 송금 서비스' 토스에 '코오롱 블프특가' 관련 행운퀴즈가 제시됐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공식쇼핑몰 코오롱몰이 토스 앱을 통해 진행하는 행운퀴즈는 오전 11시 부터 3,000만원의 상금과 총 5가지의 문항으로 진행됐다.

처음 제시된 문제는 "1년에 단 한 번 뿐인 쇼핑데이! 코오롱몰 블랙프라이데이에는 남성, 여성, 스포츠, 키즈 등 총 ○○개 브랜드가 참여합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20'이다.

추가로 제시된 문제는 아래와 같다.

Q. "매일 매일 아우터 타임특가 행사를 진행중입니다. 코오롱몰의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하는타임특가 행사명은 오! □□□ □□입니다. □□□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아우터타임'이다.

Q. "코오롱몰에서는 아우터 페스티벌 기간 동안 아우터를 구매하신 고객분들을 대상으로 1천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코오롱몰에서 추천하는 겨울 여행지는 캐나다 옐로나이프, 아이슬란드 블루라군, 핀란드 □□□□□입니다. □□□□□에 들어갈 아름다운 겨울 여행지의 이름은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로바니에미'이다.('따코아페' 이미지 참고)

Q. "코오롱몰에서는 아우터 페스티벌 기간 동안45개 브랜드의 신상 아우터를 최대 20%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종 쿠폰팩을 제공합니다. ○○에 들어갈 쿠폰 개수는 얼마일까요?"이며 정답은 '47'이다.

Q. "코오롱몰 블랙프라이데이 특가는 신상품부터 이월상품까지 최대 ○○% 할인 특가 혜택으로
진행됩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75'이다.

출제자 측은 네이버에서 '코오롱 블프특가' 검색 후 '블랙프라이데이' 이미지를 클릭하면 힌트를 알 수 있다고 전했다.

 

‘기다리던 쇼핑데이 코오롱몰 블랙 프라이데이’ 기획전은 11월 22일부터 12월 1일까지 진행된다.

최대 75%의 할인혜택으로 진행되며 신상품 단독 세일부터 이월 상품 최대할인까지 코오롱몰에서만 단독특가, 최대혜택 찬스이다.

해당 기획전은  코오롱스포츠, 헤드, 엘로드,슈콤마보니, 쿠론, 헤지스코튼등 여성 남성 전문 브랜드와 스포츠,

키즈 브랜드도 포함된다.

이와 함께 신규가입시 2만원 쿠폰, 신규가입후 모바일 첫 구매 시 10%할인, 앱 첫 구매시 1만1천원 포인트 쿠폰 혜택이 있다.

이외 국민카드 결제 혜택과 스마일페이 결제 혜택도 주어지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코오롱몰 ‘블프특가’ 페이지에서 확인할수 있다.

토스 사용자 누구나 행운 퀴즈를 생성하거나 참여할 수 있고,

행운퀴즈에 게시된 문제의 정답을 맞힌 참여자는 해당 퀴즈의 전체 상금 중 일부를 토스머니로 지급받으며 단 가입된 휴대전화 번호로 적립된 상금만 수령 가능하다.

 

[비즈트리뷴=이진범 기자]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