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영자, 안타까운 가족사 고백 "엄마, 53세에 쓰러져 반신마비 됐다...내 청춘 다 바쳐" 뭉클
'안녕하세요' 이영자, 안타까운 가족사 고백 "엄마, 53세에 쓰러져 반신마비 됐다...내 청춘 다 바쳐" 뭉클
  • 이수민
  • 승인 2019.02.19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 '안녕하세요' 이영자가 모친의 반신마비를 털어놓으며 먹먹함을 남겼다.


지난 18일 오후에 방송된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는 가족에게 강제노동을 시키는 일 중독 남편 때문에 고민이라는 아내의 사연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고민주인공은 가게 사장인 남편이 하루도 못 쉬게 일을 시켜서 3년 동안 한 번도 쉰 적이 없다며 일주일에 딱 하루만 쉬는 게 소원이라고 토로했고 이에 이영자는 자신의 가족사를 고백했다.


이영자는 "사실 이런 이야기를 안하려고 했다"며 "난 우리 엄마가 너무 미련하다고 생각했다. 슈퍼마켓 앞집은 교회 다녀오고 쉬면서도 행복하게 다 잘 살았다. 근데 우리 엄마는 3시간 자면서 계속 일했다. 결국 53세에 쓰러져서 반신마비가 됐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그래도 하늘에 신은 계셨는지 내가 그때 연예인이 됐다. 어머니 완벽하게 스스로 걷게 하는데 그 병원비로 내 청춘을 다 바쳤다"며 "이제는 정말 내가 살고 싶은 세상을 살고 싶다. 더 나이를 먹기 전에 내가 해보고 싶은 삶, 누군가를 위한 삶이 아니라 온전히 내가 정말 해보고 싶은 삶을 진짜 살고 싶다"고 울먹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안녕하세요'는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