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PC온라인 '어센던트 원' 정식 서비스 실시
넥슨, PC온라인 '어센던트 원' 정식 서비스 실시
  • 설동협
  • 승인 2019.02.14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설동협 기자] 넥슨은 14일 데브캣 스튜디오가 개발한 PC온라인 신작 '어센던트 원(ASCENDANT ONE)'을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9월부터 약 4개월 간 얼리 액세스 프로그램으로 체험 서비스를 제공한 '어센던트 원'은 유저 의견 반영 및 밸런스 조정 작업 과정을 거쳐 완성도 높은 콘텐츠다.
 


넥슨에 따르면 5대5 팀 대전 MOBA게임 '어센던트 원'은 그리스 신화를 SF로 각색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첫 여성 티탄 '레아', 최강의 전사 '아킬레우스'를 포함한 개성 넘치는 26종의 '어센던트(캐릭터)'를 활용해 즐기는 전략 플레이가 특징이다.
 
특히, 밤과 낮이 구분되는 전장에서 박진감 넘치는 전투 경험을 선사하고, 색상 및 재질을 원하는 대로 변경 가능한 '커스터마이징' 기능과 다른 플레이어들의 전투 장면을 지켜볼 수 있는 '관전 시스템'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넥슨은 다음달 13일까지 '최신 컴퓨터', '고성능 그래픽카드', '넥슨캐시' 등 다양한 혜택을 지급하는 '아르테미스의 백발백중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주말 버닝', '완벽공략', 'SNS 공유' 등 다채로운 어센던트 원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하며, 이를 통해 '경험치부스터', 'BP(대전 포인트)', '넥슨캐시', '메두사 스킨'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