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호텔, 특1급호텔 한정 특가 기획전 진행
데일리호텔, 특1급호텔 한정 특가 기획전 진행
  • 설동협
  • 승인 2019.02.14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설동협 기자] 데일리호텔은 오는 25일까지 풍성한 혜택과 특별한 가격으로 무장한 특1급 호텔 한정 특가 프로모션인 '특1급 특가위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데일리호텔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최저 10만원대부터 시작되는 특1급 호텔 특가 상품을 예약할 수 있으며, 총 2주동안 주차별 새로운 호텔 라인업이 오픈된다. 투숙 가능 날짜는 호텔별로 상이하며, 이달 말에서 다음달 말까지 지정 가능하다.
 
[이미지] 데일리호텔 특1급 특가위크 기획전 메인 포스터_190214.jpg
사진=데일리호텔 제공

 
오는 18일까지 예약 가능한 호텔 라인업은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부산 ▲그랜드 하얏트 인천 ▲부산 웨스틴 조선 호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네스트 호텔이다.


2차 특가위크 라인업은 19일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데일리호텔은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100명에게 2만원 쿠폰을 증정한다. 특1급 호텔 투숙 기회에 더해 패키지별로 오션뷰 또는 상위 객실로의 룸 업그레이드와 조식, 디너, 수영장, 얼리버드 특가 등 혜택이 가득하다.

한편, 데일리호텔은 이달 말까지 데일리호텔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 전원에게 해외호텔 예약에 적용 가능한 40만원 쿠폰팩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데일리호텔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