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가, 발렌타인데이 기념 전세계 프로모션 진행
텐가, 발렌타인데이 기념 전세계 프로모션 진행
  • 이연춘
  • 승인 2019.02.07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이연춘 기자] 세계 60개국에서 3초에 1개씩 팔리는 섹슈얼 헬스케어 브랜드 ‘TENGA(텐가)’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2월 한 달 동안 전세계에서 국가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한국과 일본은 선물세트 출시 및 그 외 국가는 할인 혜택으로 프로모션이 전개된다.
 
한국에서는 ‘발렌타인 에그 프리미엄 박스’를 출시한다. 외관에 발렌타인 데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패키지와 디자인을 적용했다. 총 5개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품 내부에는 기존의 에그 제품과 다르게 하트 모양을 새겼다. 해당 제품은 2월 한 달 동안 텐가 코리아 공식 온라인몰 및 텐가 공식 판매처에서 만날 수 있다.
 

 
일본에서는 텐가의 시그니처 제품 ‘오리지널  버큠 컵’의 내부에 초콜릿을 담은 패키지를 출시했다. 일본 현지에서 1월부터 2월까지 판매하며,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일본 여행에서 텐가를 샀는데 초콜릿이 들어 있어 당황했다는 재미있는 후기도 올라오고 있다.
 
텐가할인 프로모션은 텐가의 해외 거점인 미국, 유럽, 대만, 중국에서 진행되며 아시아권은 설 연휴기간을 포함하여 진행된다.
 
텐가 관계자는 “‘특별한 마음을 주고받는 발렌타인 데이에 유쾌하고 건강한  기프트 문화를 만들고자 전세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한국에서의 첫번째 발렌타인 데이 선물세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