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새해맞이 ‘기해년, 복 되는 기회!’ 이벤트
DB손해보험 새해맞이 ‘기해년, 복 되는 기회!’ 이벤트
  • 김현경
  • 승인 2019.01.31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김현경 기자] 2019년 새해를 맞아 DB손해보험(사장 김정남)이 ‘기해년, 복 되는 기회! 내 보험 찾기’ 이벤트를 펼친다.
 
2월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새해를 맞아 보험 재테크 및 가입한 보험 관리를 제대로 받아보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DB손해보험.jpg

 
DB손해보험 내 보험 찾기 이벤트 사이트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신청방법은 사이트 하단 무료 상담신청 화면에서 이름, 생년월일 등 간단한 개인 정보를 입력한 후 모바일 본인 인증 절차만 거치면 된다. 이때 신청자 본인의 지역을 선택하면, 가장 가까운 전문 상담사에게 연결돼 신청 후 3일 내에 보험 관리 및 보장 분석이 가능하다.
 
직장 내 상황을 통해 ‘보험’하면 떠올릴 만한 일반 대중의 시선을 재치 있게 표현한 컷툰까지 있어 사이트를 방문하는 재미까지 더했다고 DB손해보험은 전했다.
 
이번 DB손해보험 기해년, 복 되는 기회! 내 보험 찾기 이벤트를 통해 무료 보험 보장 분석뿐만 아니라 상담 신청 시 무료 커피 기프티콘까지 받을 수 있다.(선착순 2019잔 한정 제공).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최근 정확한 보장 분석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와 금융 트렌드를 반영해 당사 가입 고객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무료로 보험 보장 분석을 받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늘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기획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