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2019년 소비자보호 컨퍼런스’ 개최…'소비자보호 활동 강화' 선포
현대해상, ‘2019년 소비자보호 컨퍼런스’ 개최…'소비자보호 활동 강화' 선포
  • 김현경
  • 승인 2019.01.21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김현경 기자] 현대해상(대표 이철영·박찬종)은 지난 18일 소비자보호 관련 임직원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광화문 본사 대강당에서 ‘2019년 소비자보호 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소비자보호 활동 강화를 위해 마련된 자리로, 현대해상 CCO(최고고객책임자) 황미은 상무와 전국 소비자보호 실장 등 관련 임직원 전체가 한자리에 모여 소비자보호 실천 다짐에 서약했다.
그림1.jpg
현대해상 CCO 황미은 상무가 '2019년 소비자보호 컨퍼런스'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현대해상>

 

이어 2018년 소비자보호 활동 결과 리뷰 및 2019년 중점 추진사항을 공유하고, 금융감독원 특강을 통해 최근 금융 소비자보호 정책 방향에 대해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석한 현대해상 CCO 황미은 상무는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서는 소비자보호 활동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실질적인 소비자보호 체계가 확립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해상은 ‘소비자보호 활동 강화’를 2019년 경영방침 중 하나로 선정하고, 매월 셋째 주 화요일을 ‘소비자보호의 날’로 제정하는 등 전사적인 소비자보호 인식제고와 민원 예방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