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디스럽터2∙휠라레이 등 최대 반값...‘FILA 블랙 프라이데이’ 실시
휠라, 디스럽터2∙휠라레이 등 최대 반값...‘FILA 블랙 프라이데이’ 실시
  • 전지현
  • 승인 2018.11.22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부터 25일까지, 휠라 공식 온라인몰 및 주요 오프라인 매장·무신사 등 편집숍에서 구매 가능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는 23일부터 25일까지 디스럽터2, 휠라레이 등 휠라(FILA)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반값에 할인 판매하는 '휠라 블랙 프라이데이'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쇼퍼들의 최대 명절이라 불리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브랜드의 기획력을 바탕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제대 된 한국판 블프를 선보이기 위해 휠라만의 독창적 방식으로 운영한다.
 

23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휠라 블랙 프라이데이에는 현재 휠라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을 선정, 최대 반값으로 한정 수량 판매한다.

 

최근 미국 풋웨어뉴스가 발표, 2018년 올해의 슈즈로 선정된 '디스럽터2(블랙)'를 필두로 휠라 대표 어글리 슈즈인 '휠라레이(블랙 스웨이드)'이 할인판매된다.
 
해당 슈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휠라레이 PVC 백'을 사은품으로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휠라 포스 백팩도 각각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될 예정이다.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할인 판매되는 3종은 25일 이후 모두 정상가로 환원된다.

 
‘휠라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는 휠라 공식 온라인몰, 전국 휠라 주요 매장(서울 이태원, 광주 충장, 부산 광복, 건대 커먼그라운드, 홍대 타임스퀘어)을 비롯해 무신사, ABC마트, JD스포츠, 슈마커, 폴더, 레스모아, 에스마켓 등 편집숍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블랙 프라이데이가 종료됨과 동시에 26일 0시부터 단 하루 동안 ‘휠라 사이버 먼데이’ 행사를 실시해 11월의 쇼핑 축제를 이어간다.
 
휠라 온라인몰에서만 단독 진행하는 사이버 먼데이 행사에서는 휠라 헤리티지 라인과 일부 콜라보 제품 등을 포함, 휠라 인기 제품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판매할 계획이다.
 
휠라 관계자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특히 현재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받는 제품들을 반값에 판매하는 휠라의 블랙 프라이데이와 사이버 먼데이를 통해 11월 쇼핑 명절에 걸맞은 실질적인 혜택과 쇼핑의 즐거움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휠라 공식 온라인몰 및 휠라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