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10월 ‘홀가분 이벤트’ 진행
삼성카드, 10월 ‘홀가분 이벤트’ 진행
  • 김현경
  • 승인 2018.10.24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김현경 기자] 삼성카드는 고객들의 여가와 일상생활에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오는 11월 7일까지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관람을 희망하는 영화관 선택 후 이벤트에 응모하고 삼성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한 회원 중 990명을 추첨해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개봉 당일 상영회 티켓 2매와 CGV 콤보 교환권을 제공한다.
 

삼성카드.jpg

상영회는 11월 14일 저녁 8시, 전국 6개 CGV영화관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11월 12일 문자메시지를 통해 당첨번호가 전송되며, 당첨자는 상영회 당일 저녁 7시부터 각 영화관 티켓 수령처에서 본인 확인 후 수령할 수 있다.
 
또 오는 10월 28일까지 크리스피크림 도넛 행사 대상점에서 삼성카드로 '하이 카카오 하프 더즌(삼성카드 행사 전용)'을 구매하면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 더즌'을 무료로 제공한다. 하이 카카오 하프 더즌(삼성카드 행사 전용)은 시즌 도넛 6개로 구성돼 있다.
 
매일 1인당 2상자 구매까지 혜택이 적용되며 행사 대상점 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일상생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