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카드, 부킹닷컴 예약시 10% 캐쉬백 이벤트
씨티카드, 부킹닷컴 예약시 10% 캐쉬백 이벤트
  • 김현경
  • 승인 2018.08.17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김현경 기자] 한국씨티은행은 글로벌 숙소예약 업체 부킹닷컴과의 제휴를 통해 다음달 30일까지 씨티카드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10% 캐쉬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씨티카드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게시된 링크를 통해 부킹닷컴에 로그인 후 씨티카드로 예약 및 숙소 이용 후 결제(현장결제)를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예약결제금액의 10%를 캐시백으로 돌려주는 이벤트다.
 

 

다음달 30일까지 예약을 완료한 경우에 한하며 실제 숙소를 이용한 후 결제한 날에서 65일 이내에 캐시백이 이뤄진다. 단, 국내전용, 체크카드, 체크+신용카드 및 기업카드, BC카드는 제외된다.
 
이번 이벤트는 부킹닷컴 글로벌 본사와 씨티은행 아시아태평양지역본부간 제휴로 싱가포르, 홍콩, 중국 등 아시아권 국가 전역에서 진행되고 있다.
 
씨티은행 관계자는 "부킹닷컴은 '선예약 후결제' 방식을 위주로 사업을 진행하는 업체로 전세계에서 가장 많은 호텔을 확보한 예약 사이트 중 하나"라며 "고객들에게 보다 합리적이고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씨티카드로 해외에서 30만원 이상 사용 시 사용금액의 5%를 캐시백(5만원 한도)으로 돌려주는 이벤트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온라인, 오프라인 구분 없이 모든 해외 승인건에 대해 적용된다.
 
한편, 씨티카드는 국내에서 발급받은 카드로 해외에서 해당 국가의 씨티카드 소지자와 동일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씨티월드프리빌리지(Citi World Privilege)' 서비스도 런칭해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