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스키시즌 할인 이벤트
삼성카드, 스키시즌 할인 이벤트
  • 승인 2015.12.02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삼성카드(대표이사 사장 원기찬)는 휘닉스파크, 비발디파크 등의 스키장에서 곧 다가올 스키시즌을 맞아 리프트, 장비 렌탈, 강습 및 부대시설 이용 시 스키장에 따라 최대 4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휘닉스파크에서 삼성카드로 리프트와 렌탈 이용료를 결제하면 본인을 포함한 4인에게 최대 40% 현장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강습료를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본인 포함 4인까지 35% 현장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블루케니언 35% 현장할인, 볼링장/노래방 10% 현장할인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비발디파크에서는 리프트와 장비 렌탈 이용료를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본인 포함 4인까지 30% 현장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강습료 결제시 삼성카드를 사용하면 본인 포함 4인까지 최대 20% 현장할인을 제공하고 눈썰매장도 본인 포함 4인까지 최대 30% 현장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삼성카드는 서울랜드 등의 놀이공원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서울랜드 현장 매표소에서 삼성카드로 자유이용권 결제 시 본인 자유이용권 1만원 균일가 혜택을 제공하며, 동반 3인까지 자유이용권을 약 3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의 따르면 “겨울시즌, 가족•친구들과 함께 가기 좋은 스키장과 놀이공원 이용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시즌에 맞는 실용적인 혜택을 엄선해 고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비즈트리뷴 윤민경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