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다이렉트 전용 맞춤 통합상품 '스마트 맞춤보장보험' 선봬
삼성화재, 다이렉트 전용 맞춤 통합상품 '스마트 맞춤보장보험' 선봬
  • 김현경
  • 승인 2018.07.24 2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김현경 기자] 삼성화재는 다이렉트 전용 맞춤형 통합상품인 '스마트 맞춤보장보험'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상품은 만 19~65세 가입 가능하며 3년마다 자동 갱신을 통해 최대 100세까지 보장한다. 보장 내용은 실속형, 표준형, 고급형, '내게 꼭 맞게'형 중 선택 가능하다.
 
이 상품은 고객 맞춤형 보장까지 안내하는 다이렉트 업계 최초의 상품이다. 지난 2006년 6월 이후 가입된 모든 손해·생명보험사 계약들을 한번에 확인, 현재 수준을 정확히 점검하고 부족한 부분에 대해 필요한 보장항목과 가입금액을 안내해준다.
 

 

이 모든 과정이 인터넷에서 이뤄져 클릭 몇 번으로 24시간 365일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쉽고 편리하게 알아볼 수 있다.
 
또 이 상품은 암, 뇌, 심장질환 등 건강관련 보장은 물론 운전, 주택화재 등 생활 관련 다양한 위험을 하나의 상품으로 통합해 보장하는 다이렉트 전용 맞춤형 통합보험이다.
 
입원비, 암, 뇌·심장, 운전자, 주택·생활 등 총 9개 보장묶음으로 구성돼 있어 소비자가 쉽게 보험 내용을 이해하고 원하는 부분을 선택할 수 있다.
 
나중에 새로운 보장항목이 출시돼도 별도 보험에 가입할 필요 없이 원하는 보장항목을 추가하기만 하면 된다.
 
이 상품은 인터넷 보험이어서 저렴한 보험료로 삼성화재와 동일한 보장 내용 및 보상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특히, 홈페이지에서 보험료를 계산해도 전화로 가입을 권유하지 않아 편하게 보험 가입을 고려할 수 있다.
 
서은희 삼성화재 인터넷장기일반영업부장은 "다이렉트 보험에 컨설팅 개념을 접목해 꼭 필요한 보험을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도록 했다"며 "아직은 PC에서만 가능하지만 곧 모바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