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삼성페이와 '삼성 리워즈 하나카드' 선봬
하나카드, 삼성페이와 '삼성 리워즈 하나카드' 선봬
  • 김현경
  • 승인 2018.07.09 2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김현경 기자] 하나카드는 삼성전자와 삼성페이 이용금액의 최대 2% 삼성리워즈 포인트 적립서비스를 제공하는 '삼성 리워즈 하나카드'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체크카드는 1% 적립해준다.
 
'삼성 리워즈 하나 신용카드'는 전월실적 조건 없이 삼성페이 결제 시 1%, 일반카드 결제 시 0.5%를 적립해주는 기본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지난달 실적 30만원 이상 충족 후 이번 달 삼성페이로 건당 2만원 이상 이용 시 1% 추가적립, 일반카드로 결제 시 0.5% 추가적립 서비스를 제공된다. 기본적립 서비스와 추가적립 서비스로 최대 2%가 제공되고, 고객은 월 최대 10만 삼성 리워즈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 리워즈 하나 체크카드'는 지난달 이용실적 조건과 월 적립한도 조건이 없다. 삼성페이 건당 이용금액 1만원 이상 시 0.5%, 10만원 이상 이용 시 1%의 삼성 리워즈 포인트 적립 혜택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하나카드는 이달 삼성 리워즈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용카드는 발급 후 첫 결제 시 포인트 적립과 신규 회원에게는 연회비 지원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체크카드는 발급 후 첫 결제 시 포인트 적립과 더블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태복 하나카드 채널영업본부장은 "1000만명이 이용하는 삼성페이에 실질적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삼성 리워즈 포인트 적립을 강화했다"며 "하나멤버스와도 포인트 교환 후 현금으로 출금할 수 있어 삼성페이에서 사용하는 최적의 상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 리워즈 하나 신용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1만원이고, '삼성 리워즈 하나 체크카드'는 연회비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