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목요 제왕! 넥슨, 몰아쳤다…피파4·오버히트 ·듀량고· 열혈강호M
[게임,오늘]목요 제왕! 넥슨, 몰아쳤다…피파4·오버히트 ·듀량고· 열혈강호M
  • 김상두
  • 승인 2018.05.25 0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줄뉴스-5월 24일] 조이시티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4개국 소프트론칭

 

[비즈트리뷴] 5월 24일, 넥슨은 지난 5월 17일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PC 온라인게임 '피파온라인4' 정식 서비스로 전환했다. 
 
'피파온라인4'는 서비스 첫날 스포츠 장르 넘버1을 찍고, PC방 순위에서도 3위에 오르며 불멸의 인기를 과시했다.
정식 서비스와 함께 ‘선수팩’과 ‘패키지 아이템’ ‘TOP CLASS’를 구매할 수 있는 게임 상점을 오픈했다.
 
6월 러시아에서 개최되는 2018 FIFA월드컵을 겨냥한 ‘FIFA World Cup 모드’의 티징 영상과 업데이트 일정을 공개했다.  ‘FIFA World cup 모드’는 오는 31일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2018년 1월 최고 화제작 '야생의 땅:듀랑고' 서버 단일화 및 멀티 캐릭터 시스템 추가 등을 업데이트했다. 
 
모바일RPG '열혈강호M'의   무림외전 시즌2 업데이트도 단행했다.
 
2017년 11월 출시, 테라M과 경쟁하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오버히트' 음원 녹음 현장도 공개했다.  참여자는 고등래퍼2 우승자 '김하온'이다.
 
넥슨이 몰아친 목요일, 신작 모바일게임도 줄을 이었다.
 
조이시티가 '전략MMORPG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을 호주, 캐나다. 뉴질랜드, 싱가폴 등 4개국에 소프트 론칭했다.
 
블루홀의 자회사 블루홀피닉스는 모바일 캐주얼 스포츠 게임 '월드사커킹'을 글로벌에 출시했다.
 
스네일디지털코리아는 '가이아'를, 이바타코리아는 모바일 MMORPG‘쟁탈’을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 출시했다. 
 
[Today's HOT]
▶넥슨
정통 온라인 축구게임 ‘피파온라인 4'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What's New] 신작
▶조이시티
모바일 전략 MMORPG,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을 호주, 캐나다, 뉴질랜드, 싱가폴 등 4개국에서 소프트런칭했다.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신작 모바일 MMORPG ‘가이아’를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
 
▶블루홀
자회사인 블루홀피닉스(공동대표 김정훈, 신봉건)가 모바일 캐주얼 스포츠 게임 '월드사커킹(World Soccer King)'을 글로벌애 출시했다.
 
▶이바타코리아(대표 임종혁)
중국 게임사 넷이즈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쟁탈’을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 출시했다. 
 
[사전예약]
▶캡스톤 게임즈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리얼 축구 RPG ‘챔피언스 매니저(Champions Manager) 사전예약에 돌입했다.
 
▶스카이라인게임즈
Dream of Dragon Games가 개발한 대형 모바일 MMORPG ‘야망’사전예약을 시작했다.
 
[Coming Soon]
▶팡스카이
모바일 MMORPG 신작 '오빠2' 의 홍보모델로 배우 이규형을  발탁했다.
 
▶Chase Online Company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천공성 나르시아’의 홍보모델 하이라이트가 참여한 광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Update & Event-모바일]
▶넥슨
‘오버히트’ 여름 맞이 대규모 캠페인 ‘오버히트 페스티벌’의 첫 콜라보 콘텐츠 고등래퍼 '김하온' 랩 '오버 히트'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넥슨
액트파이브가 개발한 횡스크롤 액션 RPG  ‘열혈강호M’에 ‘무림외전 시즌 2’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넥슨
오픈월드 MMORPG ‘야생의 땅: 듀랑고(Durango: Wild Lands)’에 단일 서버화 작업을 진행했다.

▶컴투스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베트남 유저를 대상으로 온라인 토너먼트 ‘서머너즈 워 베트남 온라인 챔피언십 2018’을 5월 4일부터 18일까지 진행했다.

▶그라비티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에서 3.5 에피소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웹젠
 ‘뮤 오리진’의 아이폰 이용자를 위한 신규 콘텐츠 ‘안개 동굴’을 업데이트했다.
 
▶가이아모바일 코리아
 ‘이터널 라이트(Eternal Light)’신규 레이드와 PvP(Player VS Player, 유저간 대결) 콘텐츠를 추가했다. 
 
▶세시소프트
‘얼터너티브걸즈 for Kakao'에 신규 레이드 퀘스트 '거대 괴수 대토벌 : 봉귀수 편'과 ‘전장의 꽃 발키리 시리즈 뽑기’를 업데이트했다.
 
▶라인콩코리아
항해 MMORPG ‘대항해의길’에 ‘인도 대륙’이 추가되는 ‘갠지스의 여름’ 업데이트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플레로게임즈
소셜 게임 '에브리타운 for Kakao'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와이제이엠게임즈
전략 게임 ‘삼국지 블랙라벨’ 박내래가 참여한 CF의 메이킹 영상과 세 편의 스페셜 영상을 추가로 공개했
 
[Update & Event-온라인게임&콘솔]
▶넥슨
‘테일즈위버’에 애니메이션 ‘전설의 마법 쿠루쿠루’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펄어비스
‘검은사막’에 길드 콘텐츠 보상 강화와 함께‘길드 스크린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 동화 ‘토끼와 거북이’ 테마의 두 번째 콘텐츠 ‘촌장 부기선생과 거북이 캡슐’을 업데이트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에  ‘진 세이파츠’의 승급 업데이트 안내 페이지를 오픈하고 관련 정보를 공개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생존게임 '포트나이트'에 기간 한정 모드인 ‘전설 무기 2탄’을 오픈했다.
 
▶엘엔케이로직코리아
네오위즈의 일본 자회사인 ㈜게임온(대표 이상엽)이 공동 개발하는 MMORPG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에 2차 전직 6직업을 업데이트하고 탐험 던전을 개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