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페이, SSG카드고객 대상 '도심 속 휴양이벤트' 마련
SSG페이, SSG카드고객 대상 '도심 속 휴양이벤트' 마련
  • 김현경
  • 승인 2018.05.15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김현경 기자] 신세계그룹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는 SSG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도심에서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우선 SSG페이는 오는 8월 31일까지 SSG카드를 발급받고 생애 첫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바닷속 체험이 가능한 코엑스 아쿠아리움 2인 입장권을 증정한다. 입장권은 오는 8월까지 성인·유아, 주중·주말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 오는 31일까지 동심의 세계를 느낄 수 있는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서울랜드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서 SSG페이로 SSG카드 결제 시 4만2000원 상당의 자유이용권을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내 1인 1회에 한해 최대 2매까지 구매할 수 있다.

 

스타필드 하남점과 고양점에서도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20% SSG머니를 증정하는 행사가 열린다. SSG카드로 10만원, 30만원 이상 결제 시 각각 2만원, 6만원의 SSG머니를 받을 수 있으며, 오는 7월 1일까지 매주 주말과 공휴일에 진행된다.

 

이어 오는 20일까지 SSG페이로 결제한 이력이 있는 고객은 누구나 SSG페이 앱에서 진행되는 '한 솔로:스타워즈 스토리' 영화 상영회 관람권 응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관람권 응모는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며, 상영회는 오는 24일 영등포 CGV에서 열린다. 이밖에 이 상영회에서 SSG카드 회원임을 인증하는 고객에게는 팝콘과 콜라 세트를, SSG페이 앱 제시 시에는 생수를 제공한다.

 

문준석 신세계아이앤씨(신세계I&C) 플랫폼사업부장은 "바쁜 일상이 지속되는 도심에서 잠시나마 여유롭고 즐거운 시간이 될 수 있도록 고객들의 재충전을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테마파크∙영화∙쇼핑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영역에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