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돌' 이마트 ‘부츠', 13호 '타임스퀘어점' 오픈...누적 고객 150만명
'첫돌' 이마트 ‘부츠', 13호 '타임스퀘어점' 오픈...누적 고객 150만명
  • 전지현
  • 승인 2018.04.30 0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 ‘타임스퀘어점’ 개점, 자양·마리오아울렛 이어 신규 출점 가속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이마트 H&B(Health&Beauty)스토어 ‘부츠(BOOTS)’가 5월11일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지하 1층에 부츠 ‘타임스퀘어점(13호점)’을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올해 들어서만 3월 자양점, 4월 마리오아울렛점에 이어 세번째 매장이다.

 

부츠는 지난해 5월 19일 스타필드 하남에 첫 번째 매장을 선보인 것을 시작으로 지난 4월 12호점 오픈까지 약 1년만에 매장이 두자리 수를 돌파했다.

 
누적 구매 고객수만 해도 약 150만명. 실제 부츠를 다녀간 고객은 이를 훌쩍 웃돈다는 이마트측 설명이다.
 
이번 부츠 타임스퀘어점은 총 48평(158㎡) 규모로 서울 서부권을 대표하는 복합쇼핑몰에 자리한다. 트렌드에 민감한 20대30대 고객과 유동 인구를 겨냥해 프리미엄 색조 화장품 대신 SNS 및 온라인 입소문을 탄 생활용품과, 건강용품 헤어제품 등을 강화한다.
 
부츠는 오픈 1년을 기념해 5월1일부터 31일까지 총 1000여개 물량을 동원한 ‘1+1’행사와 최대 60% 할인 행사를 펼친다. 같은 기간 동안 상품 할인 외에도 기간별 결제 할인 프로모션과 사은행사 등을 병행, 고객 혜택을 키울 계획이다.
 
우선, 부츠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상품이자 해외 직구 아이템으로 잘 알려진 No.7 P&P세럼(30ml)은 부츠 첫 돌을 기념해 40% 할인한다. 부츠 코튼패드(200매), 부츠 징기 샤워젤(6종), 솝앤글로리 바디워시와 바디스크럽(각3종) 등 부츠 PL제품과 고쿠쥰 훼이스 워시, 포밍워시, 버닝윅스 소이캔들 등은 ‘1+1’행사상품으로는 준비했다.
 
또 5월1일부터 5일까지는 부츠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대상으로 3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을 할인하고, 11일부터 24일까지는 행사카드로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 한해 구매 금액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는다.
 
25일부터 3일간은 부츠에서만 만나는 ‘3 for 2’행사를 진행한다.
 
백수정 이마트 부츠 담당 상무는 “부츠는 코스메틱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최근 일회용품과 일상용품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원스탑 쇼핑공간으로 진화하고 있다”며 “경쟁력 있는 PL브랜드와 이마트 국내 유통 노하우를 앞세워 국내 H&B시장을 뒤흔들 강력한 콘텐츠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