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패션 검색엔진 '피코' 베타 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
현대카드, 패션 검색엔진 '피코' 베타 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
  • 김현경
  • 승인 2018.04.19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김현경 기자] 현대카드는 검색엔진 '피코(PICO)'의 베타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피코에서 찾아봐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피코는 현대카드가 빅데이터 분석 기술을 활용해 만든 해외 패션 사이트 검색엔진이다.
 

 

현대카드는 피코의 검색 서비스를 이용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한다.

 
1등(1명)에게는 이태리 패션 브랜드 '구찌'의 스니커즈, 2등(5명)에게는 '보테가베네타 카드 지갑', 3등(7명)에게는 'MSGM 여성용 맨투맨 티셔츠'를 제공한다. 4등(20명)에게는 '메종키츠네 폭스 캔버스 에코백', 5등(500명)에게는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피코에 접속 후 이벤트 제시어를 검색하고 제시어와 검색결과가 함께 나온 화면을 캡처한 뒤, 캡처한 화면을 이벤트 전용 페이지에 등록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이번 행사는 현대카드 회원 여부와 상관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다음달 9일 발표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피코의 편리함과 정확성을 직접 경험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피코는 20억건에 달하는 실 결제 데이터를 활용해 사용자에게 보다 정확하고, 차별화된 검색결과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