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몰, 최대 37% 할인 '새학기 간식대전'
아워홈몰, 최대 37% 할인 '새학기 간식대전'
  • 백승원
  • 승인 2018.04.07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16일까지, 아워홈 간식류 가정간편식 기획세트 5종을 최대 37% 할인가에 판매
-1년에 딱 한 번, 아워홈만의 특색있는 간식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

[비즈트리뷴=백승원 기자] 종합식품기업 아워홈(대표 구본성, 김길수)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아워홈몰’에서 인기 간식 제품을 최대 37% 할인하는 ‘새학기 간식대전’을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1년에 단 한 번 열리는 아워홈몰 ‘새학기 간식대전’에서는 초·중·고교생들이 좋아하는 간식류 가정간편식(HMR) 제품들을 총망라해 다섯 가지 세트로 구성해 선보인다.

먼저 '글루텐프리 간식세트'는 학창시절을 대표하는 짜장면과 떡볶이로 채워졌다. ‘글루텐프리 쌀짜장면’과 ‘추억의 맛 국물 떡볶이’는 100% 쌀로 만들어져 소화도 용이하고 쫄깃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한입간식세트'는 친구들끼리 나눠먹기 좋게 한입 크기로 나온 튀김류 2종으로 구성됐다. 세트에 담긴 ‘한입통살돈카스’와 ‘한입만두카츠’는 100%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해 더욱 담백하고 습식 생빵가루를 사용해서 바삭한 맛을 자랑한다. 또한 번거롭게 튀기지 않고 기름 적당량을 두르고 프라이팬에 굽기만 해도 간단하게 완성된다.
 
가족이나 친구들과 요리의 재미를 함께 나누고 싶다면 ‘DIY 간식세트’가 제격이다. ‘국물취향 21 묵은지 김치찌개’와 ‘국물취향 25 쟌슨빌 소시지로 맛을 낸 부대찌개’와 함께 ‘순살햄’이 포함돼 요리 초보도 내 입맛에 맞는 찌개요리에 도전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해산물볶음밥 및 새우볶음밥, 햄야채볶음밥 3종으로 구성된 ’볶음밥 세트’와 치즈스틱, 함박스테이크가 들어있는 ‘골라 먹는 간식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아워홈몰에서 선보이는 ‘새학기 간식대전’ 세트 5종은 최대 37% 저렴한 가격으로 모두 1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배송도 무료다.
 
아워홈 관계자는 “새 학기를 맞이해 학생들의 입맛 취향은 물론이고 합리적 가격, 조리 간편성까지 고려해 ‘새학기 간식대전’을 준비한 만큼 많은 고객들의 호응을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