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소니 XPERIA 예약 판매
G마켓·옥션, 소니 XPERIA 예약 판매
  • 전지현
  • 승인 2018.04.03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 엑스페리아 XZ2·소니 엑스페리아 XZ2 콤팩트 2종 구성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전자상거래 기업 이베이코리아는 G마켓과 옥션을 통해 11일까지 ‘소니 엑스페리아(XPERIA)’의 예약 판매를 단독으로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G마켓과 옥션에서만 먼저 만날 수 있다. ‘소니 엑스페리아 XZ2’와 ‘소니 엑스페리아 XZ2 콤팩트(Compact)’로 총 2종으로 구성됐다.   
 
1900만 화소 카메라와 슈퍼 슬로우 모션 기능 등으로 색상과 디테일이 강화돼 마치 영화관에서 보는 것 같은 화질을 선사한다. 오디오 기능도 업그레이드돼 선명한 음질을 감상할 수 있다.
 
단독 예약 판매를 기념해 특별 혜택도 준비했다. 약정 없이 통신사, 요금제를 자유롭게 정할 수 있으며 단말기 교환도 자유롭다. 선택약정 할인으로 단말기 지원금보다 25% 요금 할인이 적용된다.
 
스마일페이 결제 시 무이자 혜택을 최대 20개월까지 받을 수 있다. 카드사 즉시 할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G마켓은 5대 카드사 10% 할인을, 옥션에서는 4대 카드사 10% 할인을 제공한다.
 
김충일 이베이코리아 디지털실 실장은 “소니 스마트폰의 경우 마니아층에서 인기가 있는 만큼 국내 단독으로 소니 신제품 예약 판매를 기획했다”며 “카메라, 음향, 이용자 얼굴 스캐닝 등 만족도 높은 제품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