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밍족을 잡아라" 올리브영, ‘예비군의 날’ 맞이 男心 공략
"그루밍족을 잡아라" 올리브영, ‘예비군의 날’ 맞이 男心 공략
  • 전지현
  • 승인 2018.04.03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 '예비군의 날' 맞아 남성 인기 브랜드로 구성된 '밀리터리 화장품 키트' 증정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4월6일 '예비군의 날'을 맞아 6일부터 일부 매장에서 남성 수분크림과 자외선차단제, 고무링 등으로 구성된 ‘밀리터리 화장품 키트’ 선착순 증정행사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 행사는 올리브영 남성 인기 브랜드인 ‘불독’과 ‘DTRT’, ‘우르오스’ 상품을 구매한 고객이 대상이다.
 
밀리터리 화장품 키트는 ▲불독 오일컨트롤 수분크림 ▲DTRT 보이즈비볼드 자외선차단 BB크림 ▲DTRT 겟레디 자외선차단 BB크림 ▲DTRT 10SEC 올인원 로션 ▲우르오스 스킨워시 ▲우르오스 스킨로션 등 남성 인기 제품 5종의 샘플로 구성했다.
 
화장품뿐 아니라 군복 착용시 반드시 챙겨야 하는 ‘고무링’도 함께 넣어 편의를 더했다. 명동본점, 강남본점, 대구본점, 부산광복본점 등 올리브영 플래그십 스토어와 대학가 및 군부대 인근에 위치한 매장 100여곳에서 키트가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최근 3년간 남성 화장품 매출 신장률은 40%를 상회할 만큼 그루밍 시장 성장세가 뚜렷하다”며 “그루밍 대표 쇼핑 채널로서 예비군을 겨냥한 이색 이벤트 등을 기획해 남심(男心) 잡기에 적극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