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라이프스타일 PB ‘알레보’ 2차 방송
현대홈쇼핑, 라이프스타일 PB ‘알레보’ 2차 방송
  • 전지현
  • 승인 2018.04.03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일 ‘알레보 IH 스타일팟’ 방송 진행, 월 2회 선보일 예정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현대홈쇼핑은 5일 오후 12시40분부터 60분 동안 ‘알레보 IH 스타일팟(냄비세트)’ 방송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지난 2월 론칭해 완판을 기록한 라이프스타일 자체 브랜드(이하 PB) ‘알레보’ 2차 방송이다.

 

알레보 냄비세트는 냄비 4종과(18cm·20cm·22cm·24cm), 후라이팬(28cm), 멀티 덮개 2종, 주방장갑 1세트로 구성됐다. ‘알레보(allevo)’는 ‘높이다·덜어주다’ 등의 의미를 지닌 라틴어 ‘Állĕvo’와 영어 ‘All’과 ’Evolution’를 합친 말이다. ‘혁신을 통해 모든 생활의 부담은 덜어주고 삶의 질을 높여주자’라는 슬로건으로 현대홈쇼핑이 지난 2월 론칭한 라이프스타일 PB 브랜드다.

 

‘알레보 IH 스타일팟’은 프리미엄 냄비는 보관과 수납 편의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하나의 덮개로 사이즈가 다른 두 냄비(18cm·20cm, 22cm·24cm)에 사용할 수 있는 ‘2-in-1’ 덮개가 특징이다.

 

사이즈가 작은 냄비(18cm·22cm)는 냄비 테두리 밖에서 덮어지고, 큰 냄비(20cm·24cm)의 뚜껑 테두리가 냄비 상부에 딱 맞춰 들어가는 구조다. 제품별로 덮개가 없기 때문에 보관시 편하게 쌓아 보관할 수 있다.

 

다양한 주방 공간에서 냄비 자체를 하나의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 위해 컬러 선정에도 공을 들였다 해외 유명 패션 브랜드들의 가방 버클 디자인에서 착안해, 냄비 손잡이 부분을 세련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의 로즈골드 컬러를, 제품 바디는 주변 사물과 쉽게 조화를 이루면서도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네이비 컬러를 적용했다.

 

이밖에도 프리미엄 냄비의 핵심 기능인 ‘IH 인덕션판’을 하단에 부착해 모든 열원(가스·인덕션·하이라이트 등)에서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순도 97%의 알루미늄판재 원재료를 2500톤의 고압프레스 공법으로 가공·제작해 열전도율이 뛰어나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기존 프리미엄 냄비 방송보다 구성은 늘리면서 가격은 낮춰 첫 방송때 20~30대 구매 비중도 30% 이상 높았다”며 “사용 및 보관 편의성을 강화하고 ‘가성비’를 강화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PB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