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마시기도 건강 챙겨요" 락앤락, ‘헬퍼 보틀’ 출시
"물 마시기도 건강 챙겨요" 락앤락, ‘헬퍼 보틀’ 출시
  • 전지현
  • 승인 2018.04.03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루 2리터 수분 섭취를 도와주는 ‘헬퍼 보틀’ 4종 선보여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김성훈)은 수분 섭취가 중요한 봄철, 건강한 물 마시기 습관을 도와줄 ‘헬퍼 보틀’ 4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세계보건기구(WHO)는 하루 2리터 물 섭취를 권장하고 있다. 신제품 ‘헬퍼 보틀’은 넉넉한 1리터 대용량으로 구성, 물을 가득 채워 2번만 마시면 손쉽게 1일 수분 섭취 권장량을 지킬 수 있다.  

 
헬퍼 보틀 표면에는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 시간별 수분 섭취 권장량이 표시돼 스스로 꾸준히 물을 챙겨 마시는 건강한 습관을 기를 수 있다. 투명한 몸체 덕분에 얼만큼 마셨는지 한눈에 확인이 가능하다.
 
헬퍼 보틀은 밝고 선명한 색상에 힘을 북돋아주는 문구가 감각적인 레터링으로 디자인돼 밝고 활기찬 느낌을 선사한다. 물 쏟아짐을 방지하는 워터 필터가 장착돼 사용도 편리하다.
 
홍덕희 락앤락 상품개발본부 전무는 “건조하고 미세먼지가 많은 봄철, 건강을 위해 물을 많이 마시고자 노력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며 “헬퍼 보틀은 넉넉한 1리터 용량에 시간 별 음용량 확인이 가능해 일상생활에서 손쉽게 물 마시는 습관을 만들도록 도와준다”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헬퍼 보틀’은 락앤락 직∙가맹점 및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 및 대형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