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한샘입주 온라인박람회' 오픈
한샘, '한샘입주 온라인박람회' 오픈
  • 전지현
  • 승인 2018.04.02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구부터 가전·포장이사·입주 공사까지 온라인에서 한번에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최양하)은 ‘신규아파트 입주에 필요한 가구, 가전부터 포장이사, 각종 입주공사’까지 온라인에서 한번에 만나는 ‘한샘입주 온라인박람회’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한샘은 자사 가구는 물론, 신규 아파트 입주에 필요한 가전, 포장이사, 입주청소, LED 조명, 단열필름, 블라인드, 줄눈 코팅 등 검증된 제휴업체를 온라인 사이트에 입점시켜 운영한다.  

‘한샘입주 온라인박람회’에서는 한샘 외에도 제휴를 맺고 사이트에 입점한 업체들도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가상품은 최대 40%까지, 금액대별 추가 할인도 있다. 
 
고객은 한샘 제품이 아니더라도 ‘한샘입주 온라인박람회‘를 통해 구입한 제품과 서비스 품질을 한샘으로부터 보증받는다. 문제가 발생할 경우 ‘품질보증하자이행보증증권’을 통해 보상받을 수 있다. 
 
이용방법은 한샘 홈페이지에서 ‘한샘입주 온라인박람회’ 입주단지로 접속해 고객 등록을 하면 된다. 온라인 상에서 제품을 미리 보고, 지정 매장으로 찾아가 고객 인증 후 각종 혜택을 받고 구매하면 된다. 실제 입주 고객만 등록이 가능하고, 입주 단지별로 지정된 매장에서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올해 입주 예정 단지는 전국 710개로 44만 세대에 달한다"며 "한샘입주 온라인박람회를 통해 한 번에 할인된 금액으로 입주를 준비해 스트레스는 없애고 즐거운 새집 맞이를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