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쓰면 쓸수록 더 좋은 ‘하나 더(THE) 서비스’ 오픈
하나카드, 쓰면 쓸수록 더 좋은 ‘하나 더(THE) 서비스’ 오픈
  • 김현경
  • 승인 2018.04.02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김현경 기자] 하나카드(대표이사 정수진)가 하나카드를 꾸준히 이용하는 손님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기 위해 ‘하나 더(THE)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_하나 더 서비스.jpg

하나 더 서비스는 지난 달에 하나카드를 30만원 이상 사용하신 손님들을 대상으로 이용실적에 따라 다양한 문화콘텐츠(공연·연극·뮤지컬 등)를 담고 있는 ‘하나컬처’와 국내외 프리미엄가전 제품을 살 수 있는 ‘하나 더 몰’에서 다양한 추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오픈된 서비스며, 전월실적이 클수록 받을 수 있는 혜택도 더욱 크다.

 

전월실적이 30만원 이상 60만원 미만이면 ‘하나 THE 30’, 6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이면 ‘하나 THE 60’, 100만원 이상이면 ‘하나 THE 100’으로 등급구분이 되며, 각 등급별로 혜택이 차등 적용된다.

 

먼저, ‘하나컬처’의 ‘하나 더 서비스’의 공연들을 하나카드로 결제 시 ‘하나 THE 30’은 결제금액의 5%, ‘하나 THE 60’은 결제금액의 10%, ‘하나 THE 100’은 결제금액의 20%가 하나머니로 적립되며, 다음달 대학로 뮤지컬 ‘스모크’와 9월에 열리는 국내 최대 테마형 뮤직페스티벌인 ‘SPECTRUM DANCE MUSIC FESTIVAL 2018’ 등 다양한 콘텐츠를 하나 더 서비스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 ‘하나 더 몰’은 ‘하나 THE 30’ 등급 이상부터 입장 가능하고 국내외 프리미엄 가전 제품을 차별화된 조건에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별로 하나머니 추가 적립혜택도 제공하므로 하나카드를 꾸준히 사용하는 손님일수록 문화생활과 쇼핑에 더 큰 혜택을 체감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