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브리프] KB국민카드 NH농협카드 하나카드 BC카드
[금융브리프] KB국민카드 NH농협카드 하나카드 BC카드
  • 김현경
  • 승인 2018.03.13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카드, 교육비 할인 특화 '교원 구몬 KB국민카드' 출시
 
KB국민카드는 '교원구몬'과 함께 구몬 학습지 요금 자동납부 시 매월 1만4000원이 할인되는 자녀 교육비 특화 상품 ‘교원 구몬 KB국민카드’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카드로 구몬수학, 구몬완전국어 등 교원구몬의 학습지 요금을 자동 납부하고, 전월 이용실적이 40만원 이상일 경우 매월 1만4000원이 할인된다.
 
이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온라인서점(교보문고, 예스24)에서 월 최대 5000원까지 5%, 백화점과 대형마트(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에서 건당 5만원 이상 결제 시 월 최대 5000원까지 5%가 할인된다.
 
또한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50%(1일 1매, 연간 10매),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50%(1일 1매, 월 2매, 연간 5매), 캐리비안베이 입장권 30%(1일 1매)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자녀 교육비와 관련 있는 학습지 및 인터넷 서점 할인 혜택과 가족 나들이에 유용한 놀이공원 할인 등 자녀가 있는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혜택을 한 장의 카드에 담았다”며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분야에 대한 실속있는 카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NH농협카드, '제2회 카드고객행복센터 고객헌장 선포식' 개최
 
NH농협카드는 지난 9일 농협별관 용산센터에서 '제2회 카드고객행복센터 고객헌장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카드고객행복센터 상담원 약 300여명이 참석한 이 행사는 ‘고객만족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자’는 직원들의 실천의지에서 마련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품질관리 슬로건 공모 결과에 대한 시상식도 진행됐다. 앞서 카드고객행복센터 전 직원을 대상으로 품질관리 슬로건을 공모한 결과, ‘신뢰를 쌓고 가치를 채운다’가 최종 선정됐다.
 
카드고객행복센터 관계자는 “고객 응대의 대원칙을 직원 간에 공유하고 고객 가치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하는 좋은 계기가 됐다”며 “올해는 특히 상담능력 전문성을 위한 품질개선 교육프로그램을 확대·운영하고, 카드 고객 중 만 65세 이상 농어촌 어르신들을 위한 실버고객 전용 상담사 제도를 도입하는 등 서비스 품질 향상과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BC카드, 화이트데이 맞이 공연티켓 1+1 이벤트 진행
 
BC카드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빨간날엔 BC 공연 티켓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BC카드는 '공연 티켓 1+1 이벤트'를 통해 다음달 22일 오후 2시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진행되는 뮤지컬 '맨오브라만차'의 티켓을 BC 신용카드로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티켓과 동일한 등급의 티켓 1장을 추가로 제공한다.
 

 

티켓은 오는 14일 오전 11시부터 BC카드 라운지 홈페이지를 통해 1인 최대 2매까지(총 4매)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은 “고객에게 다양한 문화혜택을 제공할 수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문화 마케팅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나카드, 혜택 강화한 1Q 스페셜 플러스 카드 선봬
 
하나카드는 출시 2년만에 400만장을 돌파한 1Q카드의 매출 빅데이터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혜택을 강화하고 새로운 서비스를 추가한 '1Q 스페셜 플러스'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1Q 스페셜 플러스'는 지역쇼핑과 주유업종에서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결제 시 이용금액 10만원 당 5000 머니씩 월 최대 2만 머니가 적립되며, 전월실적이 60만원 이상일 경우 이용금액 10만원 당 1만 머니씩 월 최대 4만 머니가 적립된다.
 

 

 

주유업종은 LPG충전소를 포함, 전 가맹점이 대상이고 지역쇼핑은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이마트 에브리데이·롯데슈퍼·GS슈퍼·신세계백화점·롯데백화점·현대백화점·AK플라자·NC백화점·NC아울렛 등 20곳이 포함됐다.

 
또 고객 선호 음식업종 할인서비스를 신설해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시 국내 일반음식점에서 1만5000원 이상 결제할 경우 1000원씩 월 최대 5000원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시 온라인쇼핑, 통신·교통 및 전기·도시가스 자동이체, 해외 전 가맹점 등 각 영역별 월 최대 1만 하나머니 적립서비스와 KEB하나은행을 결제계좌로 등록한 고객은 스타벅스 또는 커피빈 월 1회 4000원 청구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전월실적 60만원 이상 시 아파트관리비와 4대 보험 자동이체 금액이 월 10만원 이상일 때도 5000 하나머니를 적립할 수 있어 고객이 자주 사용하는 가맹점의 혜택을 두루 담았다는 평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