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봉주 기자회견 "프레시안 성추행 보도는 기획된 대국민 사기극"
정봉주 기자회견 "프레시안 성추행 보도는 기획된 대국민 사기극"
  • 전성환
  • 승인 2018.03.12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 정봉주 전 의원이 자신의 성추행 의혹에 대해 '대국민 사기극'이라고 주장했다.


정 전 의원은 12일 오전 11시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 사건은 프레시안이 3월 7일 서울시장 출마 선언 하기 한시간 반 전에 저 정봉주가 호텔룸으로 A씨를 불러 성추행을 시도한 것으로 보도하여 전 국민과 언론을 속게 한 기획된 대국민 사기극"이라고 주장했다.

이어 "프레시안은 제가 자신들의 기사를 반박하자 자신의 기사를 세 차례 걸쳐 스스로 부정했다. 결국 자신들의 기사가 새빨간 거짓말이라고 하는 것을 스스로 인정했다"며 "프레시안은 저 정봉주가 호텔룸에서 성추행을 시도 했다고 국민들을 속이더니, 이제는 호텔 레스토랑에서 얼굴을 들이밀었다고 3차례나 말을 바꿨다. 레스토랑에서 얼굴을 들이밀었다고 하는데 그러면 성추행입니까. 물론 저는 이런 행동조차도 한 일이 없다"고 밝혔다. 

또 정 전 의원은 "프레시안이 자기 기사를 세차례 부정하며 벌인 대국민 사기극의 목적은 이 가짜 뉴스를, 서울시장 출마 선언식 한시간 반 전에 보도함으로써 서울시장 출마를 못하게 하고 정치생명 끊어놓으려고 하는 것밖에 볼 수 없다"며 "이 대국민 사기극은 통하는 듯 보였지만, 자신들의 기사를 세차례 부정하며 스스로 사기극이라는 것을 보여줬다"고 주장했다.

그는 "아무런 팩트 체크 없이 이번 보도를 강행했다. 서 기자와 A씨는 같은 학교 친구들이며 '나꼼수' 지지자들로 공식 모임에서 두 세번 만났다. 저는 A씨를 성추행 사실이 전혀 없다"며 "12월 23일 A씨를 만난 사실도, 성추행 한 사실도 없고, 그 전후에도 A씨를 성추행한 사실이 없다. 여의도 렉싱턴호텔룸이던 레스토랑이던, 카페던 만난 사실이 없다"고 강조했다.

특히 정 전 의원은 서울시장 출마에 대해서는 "출마의사는 유지한다"고 분명히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