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브리프] 신한카드 하나카드 NH농협카드
[금융브리프] 신한카드 하나카드 NH농협카드
  • 김현경
  • 승인 2018.03.09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 3월 '해피 스프링 페스티벌' 진행
 
신한카드는 봄 맞이 'HAPPY S.P.R.ing 페스티벌'을 3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S.P.R.ing'은 앞서 신한카드 빅데이터 연구소가 지난 3년간 카드 이용 실적을 분석, 봄철에 고객들이 많이 이용하는 Semester-starting(새 학기 시작), Plating(자신과 주변 꾸미기), Refreshing(재충전, 기분 전환) 업종에 대해 표현한 것이다. 
 

 

신한카드는 이 기간 동안 학원업종에서 신한카드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20명을 추첨해 1개월 학원비(최대 30만원)를 캐시백 해준다.
 
또 헬스, 미용, 가구, 인테리어 업종에서 신한카드를 이용하는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피부관리기를 증정한다. 헬스, 스포츠센터, 가구, 인테리어, 화장품, 미용실, 피부관리 등이 포함된다.
 
영화, 관람권, 면세점, 해외 이용 등의 업종에서 사용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내셔널지오그래픽 캐리어도 증정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한카드 빅데이터 연구소가 분석한 결과에 따라 고객들이 많이 이용하는 업종에서 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따로 신경을 쓰지 않아도 봄을 맞아 계획하고 있던 가맹점에서 신한카드를 이용하기만 하면 행운의 기회가 올 수 있는 만큼 고객들의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하나카드, 싱글라이프 위한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 열어

하나카드는 싱글라이프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이달 말까지 매일 오전 11시 11분부터 하나컬처에서 1만원으로 싱글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1인 패키지를 매일 선착순 111명에게 판매한다. 1인 패키지는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 1매, 롯데리아 데리버거 세트 1개,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1잔으로 구성됐다.
 
이벤트 혜택은 전월 실적에 상관 없이 하나카드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로 결제 시 할인 적용된다. 행사 기간 동안 1인당 '1인 패키지'를 2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NH농협법인카드, 국세·4대 보험료 무이자할부 실시
 
NH농협카드는 오는 6월까지 법인카드로 국세 및 4대 사회보험료 납부 시 2~3개월 무이자할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국세 납부대상은 3월 법인세, 4월 부가가치세, 5월 종합소득세 등이며 4대 사회보험료는 국민연금, 건강보험, 산재보험, 고용보험료로 매월 상시 납부 가능하다.   
 

 

납부방법은 국세의 경우 카드로텍스, 국세청 홈텍스를 통한 인터넷 납부 및 세무서 방문 납부, CD·ATM 납부가 가능하며 4대 사회보험료의 경우 인터넷 지로, 사회보험통합징수포털을 통한 인터넷 납부 및 국민건강보험공단 지사 방문 납부가 가능하다.
 
전국 농협은행 CD·ATM기에서도 카드로 국세납부가 가능하다.
 
카드로 국세 및 4대보험료 납부 시 관련 법령에 따라 납부대행수수료는 납부자가 추가 부담해야 하며 납부 후 취소는 불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