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브리프] 삼성카드 우리카드 KB국민카드 NH농협카드 BC카드
[금융브리프] 삼성카드 우리카드 KB국민카드 NH농협카드 BC카드
  • 김현경
  • 승인 2018.03.07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카드, 갤럭시 S9 알뜰 구매 혜택 제공
 
삼성카드는 삼성전자 갤럭시 S9을 합리적이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T 삼성카드2 V2'를 통한 휴대폰 장기할부 서비스와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SK텔레콤과 제휴를 맺고 출시한 'T 삼성카드2 V2'는 24, 36개월 휴대폰 장기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T 삼성카드2 V2'로 SK텔레콤에서 장기할부 서비스를 이용해 '갤럭시 S9'을 구매할 경우 전월 신용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월 2만원의 결제일 할인 혜택이 제공돼, 24개월 장기할부는 최대 48만원, 36개월 장기할부는 최대 72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오는 9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휴대폰 개통 후 할부원금 중 70만원 이상 장기 할부 결제 시 9만원의 추가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24개월 장기할부 수수료율은 연 5.9%, 36개월은 연 7.0%다.
 
장기할부 서비스 외에도 'T 삼성카드2 V2'는 생활밀착형 서비스로 커피전문점과 대중교통·택시 5% 결제일 할인도 제공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T 삼성카드 2 V2'를 통해 고객들이 갤럭시 S9을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우리카드, '아고다'에서 숙박료 최대 10% 할인
 
우리카드는 호텔 예약사이트 ‘아고다’와 함께 숙박료 최대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비자, 마스터, JCB 브랜드로 발급받은 우리카드 고객(신용·체크 포함)은 3월 한 달 동안 ‘아고다’에서 숙박료 결제 시 5~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카드는 7%, 그 외 카드는 5% 할인되며, 이번 달 지정 국가인 대만, 미국, 필리핀, 호주에서 숙박할 경우 10% 할인이 적용된다.

KB국민카드, 노사와 전태일재단과 금강학교에 2000만원 기부
 
KB국민카드와 '전국금융산업노동조합 KB국민카드지부'는 서울 종로구 KB국민카드 본사에서 노사 공동으로 조성한 기부금 2000만원을 ‘전태일재단’과 ‘금강학교’에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노조와 회사가 각각 일정액을 상호 분담해 조성한 것으로, 올해 초 노사 대표는 미래지향적 노사관계 정립을 위한 실천 방안의 일환으로 상호 추천 사회 단체를 후원할 수 있도록 노사 공동 기부금 조성에 합의한 바 있다.
 

 

이날 전달된 기부금은 노조에서 추천한 ‘전태일재단’과 회사가 추천한 ‘금강학교’에 전달돼 이주 노동자 등의 권익 향상과 노동 환경 개선, 새터민 자녀들의 교육 지원 등을 위해 각각 사용될 예정이다.
 
KB국민카드지부 관계자는 “이번에 조성한 노사 공동 기부금은 사회적 약자와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위해 노사가 한 마음으로 뜻을 모았다는 점에서 큰 의의가 있다”며 “앞으로도 노사가 합심해 사회적 관심과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진정성 있는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NH농협카드, '온라인투어' 제휴 해외항공권 할인 프로모션 진행
 
NH농협카드는 온라인투어와 사업 제휴를 기념해 '해외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NH농협카드 회원은 이번 달 31일까지 온라인투어 홈페이지에서 해외항공권 일정 조회 후 ‘성인·NH채움카드’ 운임으로 결제 시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또 올해 말까지 항공, 여행 업종에서 NH농협 개인신용카드 이용 시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도 가능하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해외 여행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항공권 뿐 아니라 호텔숙박, 면세점, 인천공항, 해외 여행지 등에서 더욱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해 알뜰한 해외여행이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BC카드, GS25와 제휴…"신용카드로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구입한다"

BC카드는 신용·체크카드로도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구입할 수 있도록 GS25와 제휴했다고 7일 밝혔다.
 
기존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는 현금 구매만 가능했으나 BC카드와 GS25의 제휴로 오는 8일부터 전국 GS25편의점에서는 신용·체크카드로도 구매가 가능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제휴를 기념해 오는 8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구글플레이 기프트 코드, 불닭볶음면 교환권, 검은사막 모바일 아이템을 추가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GS25편의점에서 BC 신용·체크카드로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5만원권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글플레이 기프트 코드' 3000원권을,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6000원권을 제공한다. 또 5만원권 이상 구매 고객 중 선착순 6만6000명에게는 '불닭볶음면' 교환권 1매를 제공한다.
 
‘검은사막 모바일’ 게임 아이템도 제공한다. 아이템은 구매한 기프트 카드 금액대별로 제공할 예정이며 이벤트 참여는 게임 내 이벤트 탭에서 1계정 당 총 15회까지 가능하다.
 
박상범 가맹점영업단장은 "구글플레이를 활발히 이용하는 2030 고객의 편의를 위해 GS25와 카드사 단독으로 제휴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BC카드 가맹점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