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 ‘한성자동차와 함께 즐기는 봄’ 이벤트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 ‘한성자동차와 함께 즐기는 봄’ 이벤트
  • 백승원
  • 승인 2018.03.06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백승원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봄 시즌을 맞아 다양한 문화 혜택을 포함한 ‘한성자동차와 함께 즐기는 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씨-클래스 디젤(C-Class Diesel) 모델 출고 고객들을 오만석과 홍광호가 출연하는 “맨 오브 라만차”에 초청한다.

 

 

또한, 전시장 방문 및 출고 고객들은 3월 한달간 봄을 맞아 전시장 내에 마련된 전통 꽃차를 음미하며 여유로운 차량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한성자동차는 이달 31일까지 전국 전시장 내에 비치된 터치스크린을 통해 100% 경품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응모 고객은 추첨을 통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CGV 영화 관람권을 포함한 다양한 경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한성자동차는 3월 한달간 특별한 시승행사를 진행 할 예정이다. 점차 따뜻해지는 봄날, 골프시즌을 맞아 오는 16일부터 31일까지 한성자동차 각 전시장별로 KLPGA 프로 골프 선수와 함께하는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한다.

 

해당 시승행사에 참여하는 VIP 고객들에게는 프로 골퍼와의 원포인트 레슨 및 한성자동차 전시장 내에 전시된 다양한 차량을 시승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계약 고객에게는 프로 골퍼의 사인을 받은 모자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꽃샘 추위가 지나가고 드디어 찾아온 봄과 함께 가족 및 친구와 즐거운 문화 생활을 경험하길 바라는 마음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한성자동차에서 준비한 전통 꽃차가 전달하는 봄향기와 함께 여유로운 차량 경험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