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니다, '더드림페이'로 자동차보험 간편 납부 서비스 진행
드림니다, '더드림페이'로 자동차보험 간편 납부 서비스 진행
  • 승인 2018.01.12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림니다.jpg▲ 핀테크 스타트업 드림니다의 '더드림페이' 자동차보험 간편 납부 서비스 ㅣ 드림니다
 
[비즈트리뷴] 방카슈랑스를 넘어 모바일슈랑스 이용자들이 늘어나는 가운데 핀테크 스타트업인 드림니다가 간편결제 서비스 ‘더드림페이’를 통한 자동차보험 간편 납부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앞으로 삼성화재, DB손해보험 등 국내 10대 손해보험사에서 취급하는 자동차보험상품의 보험료 납부를 더드림페이를 통해 납부할 수 있게 됐다.

블록체인 기술 기반으로 개발된 더드림페이는 QR코드 스캔으로 결제할 수 있다.

드림니다는 더드림페이를 이용해 자동차보험료 간편 납부 서비스를 이용하는 기존 및 신규 회원 모두에게 결제금액의 3% 또는 최대 3만페이를 실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더드림페이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제공한다.

연삼흠 드림니다 대표는 “해외의 경우 시장 길거리 노점에서부터 대형 편의점, 대중교통, 학비나 공과금 납부 등에 이르기까지 생활 속 다양한 분야에서 QR코드를 이용한 모바일 결제 사용이 증가하고 있다”며 “다가오는 무현금시대를 대비해 더드림페이도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 소비자의 편의를 높일 수 있도록 서비스 영역을 넓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현경 기자 kimgusrud16@biztribun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