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새해 첫 여객 환영행사 개최
인천공항, 새해 첫 여객 환영행사 개최
  • 승인 2018.01.01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설명 : 1일 새벽 인천공항 여객터미널에서 새해 첫 여객 훼이 첸 씨(왼쪽에서 4번째)를 환영하며 김창규 인천공항공사 여객서비스처장(왼쪽에서 5번째), 안수범 대한항공 여객서비스부 임원(왼쪽에서 3번째) 등 공항 관계자들이 기념패와 선물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제공:인천국제공항공사]
 
[비즈트리뷴]무술년 새해를 맞아 인천국제공항에서 2018년 새해 첫 여객을 환영하는 행사가 진행됐다.

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정일영)와 대한항공은 1일 새벽 베이징발 KE854편으로 인천공항에 도착한 훼이 첸 씨(Hui Chen, 중국 국적, 여)를 새해 첫 여객으로 맞아 특별한 환영 행사를 가졌다.

행운의 주인공으로 선정된 훼이 첸 씨에게는 공사에서 준비한 기념패와 함께 대한항공에서 왕복항공권을 포함한 푸짐한 선물을 증정했다.

인천공항공사 관계자는 “2018년은 제2여객터미널 그랜드 오픈과 함께 인천공항이 새로운 역사를 시작할 한 해인 만큼 오늘 그 시작을 새해 첫 여객과 함께 맞이하는 뜻깊은 시간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인천공항은 이달 18일 제2여객터미널 개장을 앞두고 있으며, 제2여객터미널에서는 대한항공, 델타항공, 에어프랑스와 KLM 네덜란드항공 4개 항공사가 운항할 예정이다.

[김려흔기자 eerh9@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