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 만삭여행, 베트남 다낭 스파 마사지 '화제'
임산부 만삭여행, 베트남 다낭 스파 마사지 '화제'
  • 승인 2017.11.23 09:4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최근 스타들이 베트남 다낭으로 태교여행으로 떠나며, 다낭 만삭여행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실제로 헐리우드 스타들이 다낭에서 아름다운 D라인 만삭 수영복 사진을 공개하거나 국내 연예인들도 베트남 다낭에서 휴양을 즐기고, 인스타그램에 다낭태교여행 스냅사진, 스파후기 등을 올리면서 트렌디한 태교 문화를 이끌고 있다.

베트남 다낭은 한국에서 비행기로 4시간 반이면 도착할 수 있는 거리로, 세계적인 호텔 체인의 리조트와 쇼핑몰, 레스토랑 등이 있어 즐길 거리가 다양하다. 특히 사계절 내내 따뜻한 날씨를 자랑하며 멋진 자연경관과 더불어 만삭여행을 떠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곳이다.

이에 다낭홀릭 관계자는 "최근 일반인들도 다낭태교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면서 "특히 제휴스파샵의 예약 및 스냅사진에 대한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고 전하면서, 산모와 뱃속의 아이에게 추천하는 태교 및 만삭여행 추천 코스를 소개했다.


먼저 예비 엄마라면 건강한 순산을 위해 시기에 따라 특징별로 관리해주는 것이 좋다. 다낭스파의 산전 마사지는 부드럽고 가벼운 마사지로, 임산부의 체형과 건강상태에 따라 강도 조절이 가능하다. 다낭스파의 전문 테라피스트들은 임산부의 등과 다리 집중 케어해주며, 이때 천연 오일로 케어가 가능하다.

현재 다낭스파에서는 아로마 마사지, 아로마 핫스톤 마사지, 키즈 마사지 등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드림패키지와 굿바이패키지를 제공한다. 드림패키지와 굿바이패키지는 픽업 및 드랍 서비스, 짐 보관, 객실 제공 및 테라피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다. 각각의 패키지 상품은 호텔체크인 전과 호텔체크 아웃 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객실에서 휴식이 가능하다. 드림패키지는 조식을 즐길 수 있고 원하는 시간을 선택해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더호이안스파는 호이안 올드타운의 고퀄 입지로 손꼽힌다. 그러나 다낭에 위치한 리조트에 숙소를 잡거나, 일정이 짧아 코스에 대한 부담이 있을 수 있다. 더호이안스파는 무료셔틀 버스를 운행하는 마사지샵으로, 다낭과 호이안 여행코스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전문화 된 테라피스트는 산모와 태아를 위한 마사지를 제공한다. 산전 부종을 완화시키고, 근육 경련을 예방할 수 있는 마사지를 제공하기 때문에 산모의 만족도가 높다. 함께하는 남편의 경우, 포핸드마사지를 받아 보는것도 좋다. 포핸드마사지는 2명의 테라피스트가 동시에 진행하며, 한국인의 취향에 맞게 시원한 지압식 마사지를 제공한다. 웰컴 과일과 웰컴 드링크가 나오며, 따뜻한 수온을 유지하는 자쿠지를 이용 할 수 있다.

라루나스파는 호이안의 대표적인 로컬마사지샵이다. 전신 마사지와 핫스톤 마사지, 부분 마사지를 제공하며, 얼굴 마사지만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부드러운 마사지로 임산부들도 부담없이 받기 좋다. 깔끔한 실내 인테리어와 마사지 베드는 청결하며, 직원들의  친절하고 세심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다낭의 미케비치는 평화롭고 아름다운 뷰를 자랑한다. '동양의 하와이'라 불리는 베트남 다낭에서 미케비치나 안방비치, 호이안 올드타운을 배경으로 뱃속의 아이와 함께 스냅 사진을 남길 수 있다. 전문 사진 작가가 동행하며, 사전 예약 시 다낭여행 명소에서 촬영이 가능하다.

한편, 다낭 스냅 사진 및 임산부 마사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카페 '다낭홀릭'에서 문의 및 예약이 가능하다.

[김유진 기자 tree@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