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베 골프치다 중심 잃고 꽈당, 트럼프는 무시?...'골프광으로 유명한 아베 총리, 연이은 실수'
아베 골프치다 중심 잃고 꽈당, 트럼프는 무시?...'골프광으로 유명한 아베 총리, 연이은 실수'
  • 이수민
  • 승인 2017.11.09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골프치다 넘어지는 아베 총리의 모습ㅣ MBN 캡처
 
[비즈트리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골프를 치다 아베 신조 일본 총리가 넘어지는 모습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트럼프 대통령과 골프를 치던 아베 총리가 그를 따라가려고 벙커 밖으로 서둘러 나오다가 뒤로 넘어지며 굴러가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돼 눈길이 쏠리고 있다.

이 영상은 지난 5일 아베 총리가 일본에 방문한 트럼프 대통령과 2박 3일간의 일정에 골프 라운딩 중 포착된 모습으로 공개된 영상 속 아베 총리는 먼저 걸음을 옮기는 트럼프 대통령을 따라 서둘러 벙커 밖 그린을 향해 뛰어 오르다 그만 중심을 잃고 뒤로 넘어지며 굴러 떨어져 모자까지 벗겨졌으나 곧장 일어나 다시 이동하는 모습이 담겨져 있다.
 
이에 트럼프 대통령은 상황을 전혀 알지 못하고 홀로 걸어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아베 총리는 평소 골프광으로 알려져 있으나 이날 두 차례 벙커샷에 실패하고 세 번 만에 공을 쳐내며 경기가 지연되자 서두르다가 넘어진 것으로 전해져 네티즌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이수민 기자 tree@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