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암동 복수자들' 9회 예고 '상만을 궁지로 몰아넣는 복자클럽'...'청순한 미모의 김보라 화보 눈길'
'부암동 복수자들' 9회 예고 '상만을 궁지로 몰아넣는 복자클럽'...'청순한 미모의 김보라 화보 눈길'
  • 이수민
  • 승인 2017.11.08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부암동 복수자들' 9회, 김보라 ㅣ예고 영상 캡처, sidusHQ
 

[비즈트리뷴] 수목 드라마 '부암동 복수자들' 9회 예고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더해지고 있는 가운데 '부암동 복수자들'에서 서연 역을 연기하는 김보라의 화보가 공개돼 눈길이 쏠리고 있다.

sidusHQ 트위터에는 “내가 알던 ‘부암동 복수자들’ 서연이는 어디갔죠? 김보라의 세상 청순한 프로필 사진을 공개합니다! 보라 안에 다 있는 소년-소녀적 모먼트, 지금 확인하고 가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공개됐고 공개된 사진 속의 김보라는 청순한 느낌을 발산하고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공개된 '부암동 복수자들' 9회 예고편 영상에 따르면 수겸은 서연의 도움을 받아 희경이 처한 상황이 조작된 것임을 밝혀내고 복자클럽은 드디어 주길연과 상만을 궁지로 몰아넣게 된다.

또한 정혜가 모르는 사이 정혜의 재산을 빼돌려왔던 병수! 수겸은 정혜를 돕기 위해 정윤과의 거래를 제안하고 이 사실을 알게 된 정혜 또한 수겸을 보호하기 위해 정윤과의 거래를 제안하게 되는 모습이 예고돼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부암동 복수자들' 9회는 오늘(8일) 수요일 밤, tvN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이수민 기자 tree@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