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눈높이,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26년 연속 1위
대교 눈높이,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26년 연속 1위
  • 정유현 기자
  • 승인 2024.03.26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교는 자사 대표 브랜드 눈높이가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초등교육서비스 부문에서 26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ㅣ대교 제공

대교는 자사 대표 브랜드 눈높이가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초등교육서비스 부문에서 26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눈높이는 초등교육서비스 부문뿐만 아니라 유아교육서비스 부문에서도 15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국민 소비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각 산업의 제품과 서비스를 대상으로 매년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인지도, 충성도 등 각 브랜드의 경쟁력을 평가하는 제도다.

눈높이는 눈높이스쿨원, 눈높이수학, 눈높이국어 등 주요 눈높이 제품과 눈높이놀이수학똑똑, 눈높이한글똑똑 등 유아 전문 학습 프로그램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최근 선보인 디지털 교과 학습 ‘눈높이스쿨원’은 전 과목 AI 맞춤 학습에 눈높이 선생님의 1:1 방문 밀착 관리가 더해져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한 내신 완성 프로그램으로 높은 평가를 받기도 했다.

또한 초등 전 교과를 연계한 최대 교과 문항 제공 및 5천 개로 세분화한 개념 모듈을 통해 개인 수준별 최적화된 학습 경로를 제시하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결합한 블렌디드 러닝 수업으로 학습 효과를 높인다. 

이 외에도 눈높이의 자기주도학습 공간인 눈높이러닝센터를 ‘대교 하이캠퍼스’로 확장하여, 중∙고등 학생들이 ‘대교 중등전문자격 평가’ 자격을 보유한 전문 선생님이 맞춤 학습 콘텐츠를 집중 관리를 제공한다. 

대교 관계자는 “’세상에서 가장 큰 학교’를 실현시키기 위해 대교는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교육서비스를 지난 48년간 선보이며 고객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 “향후에도 세계에서 가장 전인화된 교육기업으로 성장하며 교육의 새로운 가치를 지속 창출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