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프] 농심 대상 동서식품 롯데웰푸드 홈플러스 세븐일레븐 홈앤쇼핑 外
[브리프] 농심 대상 동서식품 롯데웰푸드 홈플러스 세븐일레븐 홈앤쇼핑 外
  • 권재윤 기자
  • 승인 2024.03.25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심 푸팟퐁구리 큰사발면-김치짜구리 큰사발면 이미지 ㅣ 농심
농심 푸팟퐁구리 큰사발면-김치짜구리 큰사발면 이미지 ㅣ 농심

■ 농심, 푸팟퐁구리 큰사발면ㆍ김치짜구리 큰사발면 출시

농심이 용기면 신제품 ‘푸팟퐁구리 큰사발면’과 ‘김치짜구리 큰사발면’을 출시한다. 각각 태국요리 ‘푸팟퐁커리’와 한국의 ‘김치짜글이’를 자작한 국물로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푸팟퐁구리’는 매운 카레와 코코넛 밀크, 게맛살 건더기로 매콤하면서도 부드러운 태국 인기 요리 푸팟퐁커리 맛을 담았다. ‘김치짜구리’는 사골과 멸치 육수, 풍성한 김치 건더기를 넣어 진한 김치짜글이 맛을 살렸다. 

두 제품 모두 물을 버리지 않는 전자레인지 조리 방식으로 자작하고 진한 소스맛을 즐길 수 있다. 농심 관계자는 “국물과 볶음의 중간 형태로 국물맛이 면에 잘 배어들게 해 풍미를 더한 제품”이라며, “취향에 따라 카레와 짜글이의 깊은 맛에 어울리는 다양한 토핑을 추가해도 좋다”고 말했다.

신제품 핵심 타깃인 1020세대에게 다가가기 위해 제품 디자인과 내용물 구성에 ‘너구리’ 브랜드를 적극 활용했다. 제품명 및 패키지에 ‘너구리’ 캐릭터를 활용하고, 면과 건더기는 오리지널 너구리 특유의 굵은 면과 캐릭터 어묵으로 쫄깃한 식감을 강조했다. 

농심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구리 2종은 자작한 국물을 구현한 새로운 타입의 용기면”이라며, “향후에도 다양한 미식 요리를 시리즈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농심 푸팟퐁구리 큰사발면은 4월 8일, 김치짜구리 큰사발면은 15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 대상㈜ 식자재몰 베스트온, ‘HAPPY 2IRTHDAY’ 프로모션 개최

대상㈜의 종합 식자재 전문 온라인몰 ‘베스트온’이 오픈 2주년을 맞아 오는 26일부터 내달 4일까지 열흘 간 ‘HAPPY 2IRTHDAY’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제품을 최대 53% 할인가에 판매하고, 추가 할인쿠폰 및 마일리지 제공, 타임어택 이벤트, N+1 기획전 등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

먼저,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으로 8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또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2000점을 매일 지급하고, 구매금액의 5%를 마일리지로 환급해주는 페이백 마일리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7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의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페이백 마일리지 신청 고객 대상을 추첨해 청정원 고급유 6호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타임어택’ 이벤트를 통해 베스트온의 신상품과 인기상품 20여 종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 베스트온의 대표 인기상품을 묶음으로 구매할 수 있는 ‘N+1’ 이벤트와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100여 종의 제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베스트 총집합’ 행사도 진행한다. 

이동근 대상㈜ BO사업팀장은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 덕분에 베스트온이 2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다”라며 “베스트온이 준비한 ‘HAPPY 2IRTHDAY’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21년 2월 오픈한 대상㈜의 종합 식자재 전문 온라인몰 ‘베스트온’은 업종별 전문관과 브랜드관 운영을 통해 농수산물, 냉장·냉동 식품 등 약 3500여 개의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와 함께 고객 데이터 분석을 통한 맞춤 서비스 제공,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연계한 매장 바로배송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동서식품 맥심 인스턴트 커피 병 제품에 점자 표기 도입 ㅣ 동서식품
동서식품 맥심 인스턴트 커피 병 제품에 점자 표기 도입 ㅣ 동서식품

■ 동서식품, 맥심 인스턴트 커피 병 제품에 점자 표기 도입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은 맥심 인스턴트 커피 병 제품에 시각장애인 소비자들을 위한 점자 표기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점자 표기가 적용되는 제품은 ▲맥심 오리지날 ▲맥심 모카골드 ▲맥심 디카페인 ▲맥심 아라비카 등 맥심 인스턴트 커피 4종이며 제품 패키지 상단에 ‘맥심 커피’가 점자 문구로 표기된다. 국내 인스턴트 커피 중 패키지에 점자 표기를 적용한 것은 맥심이 최초다. 

이외에도 동서식품은 커피 병에 붙은 라벨을 기존 대비 제거하기 쉬운 라벨(Removable label)로 교체해 친환경성과 소비자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새로운 라벨은 제거 시 접착제가 남지 않고 한 번에 부드럽게 떼어져 공병을 손쉽게 재활용하거나 분리 배출할 수 있다.

점자 표기와 새로운 라벨을 적용한 제품은 3월 말부터 제품 재고 상황에 따라 순차적으로 출고될 예정이다.

한편 동서식품은 지난 2021년 플라스틱 사용 감축을 위해 맥심 대용량 제품 손잡이를 플라스틱에서 종이로 교체했다. 또한 카누, 커피믹스 등 주요 제품에 녹색기술 인증을 받은 포장재를 사용하고 있다.

동서식품은 “이번 점자 표기를 포함한 패키지 개선은 시각장애인의 정보 접근성을 향상시키고 제품의 친환경성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동서식품은 사회적 약자를 배려하고 친환경 소재 도입 확대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웰푸드 닥터자일리톨버스 참석자들 ㅣ 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 닥터자일리톨버스 참석자들 ㅣ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닥터자일리톨버스’, 영암군 미암초등학교 방문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와 대한치과의사협회가 함께하는 ‘닥터자일리톨버스’가 121회차 진료를 맞아 전남 영암군에 위치한 미암초등학교를 방문했다. 미암초등학교는 전교생이 11명에 불과한 시골의 작은 학교다.

롯데웰푸드와 대한치과의사협회는 개학을 맞아 의료소외지역인 미암초등학교를 방문하게 됐다. 이번 ‘닥터자일리톨버스’에는 위세량 롯데웰푸드 커뮤니케이션부문장, 최종기 대한치과의사협회 대외협력이사, 정윤석 대외협력위원 등의 의료팀을 비롯한 10여명의 봉사단이 참석해, 미암초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지난 22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료했다. 방문한 전문의료진은 어린이를 대상으로 구강검진과 건강한 치아를 위한 구강관리 교육 등을 실시했다.

롯데웰푸드는 ‘자일리톨 건치 어린이상’을 신설해 건치 아동으로 선정된 학생에게 자일리톨과 장학금을 전달했다. 또, 모든 진료 환자에게는 롯데웰푸드 간식을 전달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닥터자일리톨버스가 간다’ 캠페인은 2013년부터 올해까지 12년째 이어오고 있다. 이 캠페인은 ‘치아가 건강한 대한민국’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 위해 롯데웰푸드와 대한치과의사협회가 공동으로 추진해 온 사회공헌사업이다. 월 1회씩 장애인 단체 및 치과 의료 취약 지역에 직접 찾아가 무료 치과 진료와 구강 보건교육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 지역 주민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닥터자일리톨버스’는 제주도부터 강원도를 비롯해 연평도까지 전국 곳곳을 방문, 현재까지 치과의사 등 의료진 1,200여명이 참여하며 캠페인을 함께 했다. 진료를 받은 치과환자는 6,000여명, 진료 건수도 9,400여건에 달한다.

롯데웰푸드는 앞으로도 ‘맛있는 나눔, 따뜻한 세상’이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홈플러스 초대형 델리 '대짜' 3종 ㅣ 홈플러스
홈플러스 초대형 델리 '대짜' 3종 ㅣ 홈플러스

■ 홈플러스, 압도적 가성비의 초대형 델리 ‘대짜’ 3종 출시

최근 계속되는 고물가에 양은 늘리고 가격은 내린 빅 사이즈 먹거리가 인기 트렌드로 급부상하고 있다. 이와 함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중심으로 대용량 식품 먹방 챌린지가 유행하면서 이색적인 대용량 식품으로 재미까지 챙기는 ‘가잼비(가격 대비 재미)’ 먹거리가 유통가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홈플러스는 치솟는 외식물가와 고객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델리 신제품 ‘대짜(대용량 진짜)’ 시리즈 3종을 선보이고, 또 한 번 마트 델리 열풍을 주도한다. 고물가 타파에 앞장서고 있는 ‘2024 홈플러스 물가안정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용량을 키우는 데만 집중하지 않고 맛과 가격까지 제대로 챙겼다.

실제로 전문점 수준의 맛을 보장하기 위해 수백 번의 테스트를 거쳐 홈플러스 델리만의 차별화된 비법을 담았고, 신선한 국내산 재료를 사용해 품질을 높였다. 또한 1만원대 초반의 합리적 가격으로 극강의 가성비를 자랑하며, 압도적 크기의 용기에 묵직하게 들어찬 먹거리들은 보는 재미까지 선사한다.

먼저, ‘대짜 등심찹쌀탕수육’은 일반 중국집 탕수육 ‘대(大)’자 보다 많은 용량에 특제 탕수육 소스를 동봉했다. 100% 국내산 돼지 등심을 사용하고, 압도적 고기 함량으로 두툼하고 육즙 넘치는 ‘겉바속촉’의 매력을 제대로 살렸다. 또한 찹쌀 반죽을 사용한 튀김옷은 식어도 바삭하고 쫀득한 식감을 자랑한다.

‘대짜 핫스파이시후라이드치킨’은 770만 팩 넘게 팔린 홈플러스 델리의 메가 히트 상품 ‘당당치킨’ 시리즈의 아성을 이어간다. 한 번도 얼리지 않은 국내산 냉장육에 홈플러스가 직접 개발한 감칠맛 나는 매콤함을 입혔다. 여기에 크리미한 아이올리 소스가 더해져 ‘맛있게 매운맛’으로 중독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대짜 여수꼬막비빔밥’은 오동통하고 쫄깃한 국내산 여수 꼬막만을 사용했다.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홈플러스만의 특제 양념은 ‘단짠’이 어우러진 맛으로, 꼬막비빔밥으로 유명한 전문 식당 못지 않은 맛 퀄리티를 자랑한다. 또한 아삭한 양배추와 참기름, 김을 더해 풍미를 높였고, 1.2kg의 대용량으로 온 가족이 함께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홈플러스는 ‘대짜’ 3종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과 31일 이틀 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 주말 한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30일에는 ‘대짜 등심찹쌀탕수육’을 3000원 할인한 1만2990원에, 31일에는 ‘대짜 핫스파이시후라이드치킨’을 3000원 할인한 9990원에, ‘대짜 여수꼬막비빔밥’은 30일과 31일 이틀 간 3000원 할인한 999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델리클럽’과 연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늘 28일부터 내달 3일까지 마이홈플러스 앱에서 ‘대짜’ 3종의 신상품 기대평을 남기면 전원에게 홈플머니 500점을 증정한다. 나아가 추첨을 통해 신상품별 30% 할인권을 100명에게 증정한다.

한아름 홈플러스 델리사업팀장은 “부담 없는 가격에 전문점 수준의 맛까지 갖춘 홈플러스만의 차별화된 델리 노하우를 대용량 제품에도 적용해 저렴한 가격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대짜’ 시리즈를 준비했다”라며 “전년도에 이어 올해 역시 두 자릿수 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홈플러스 델리의 역량이 집약된 만큼 ‘당당’ 시리즈를 잇는 먹거리 킬러 콘텐츠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세븐셀렉트 밀크초코콘 ㅣ 세븐일레븐
세븐셀렉트 밀크초코콘 ㅣ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프리미엄 디저트 인기에 ‘세븐셀렉트 밀크초코콘’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프리미엄 초콜릿 디저트 시장 선도에 나섰다.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10월 출시한 PB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세븐셀렉트 밀크바닐라콘’이 출시 1개월 만에 전체 아이스크림 상품 중 1위에 등극하며 높은 인기를 보인 만큼 오는 27일부터 2탄 ‘세븐셀렉트 밀크초코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밀크바닐라콘은 3천원이라는 다소 높은 가격에도 출시 이후 약 4개월 만에 30만개 이상 판매를 돌파하며 ‘편저트(편의점 디저트)’ 인기를 견인하고 있다.     

최근 들어 초콜릿 시장 수요도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올해(1/1 ~ 3/24) 초콜릿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5% 증가했다. 특히 스몰 럭셔리(작은 사치로 얻는 만족감) 트렌드에 힘입어 수입 초콜릿 등 프리미엄 초콜릿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KATI(농식품수출정보)’측 발표에 따르면 초콜릿 수입액은 2019년 이후 연평균 3.5%의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세븐일레븐이 지난 7일 단독 출시한 ‘후와토로리치생초콜릿’ 또한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일본에서 수입한 인기 프리미엄 초콜릿 디저트로 출시한지 10일만에 10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디저트 카테고리 1위를 달성했다. 이외에도 유통가에서 초콜릿 팝업스토어 흥행을 비롯해 다양한 형태의 프리미엄 초콜릿 상품들이 출시되고 있는 추세다.

세븐일레븐은 이러한 프리미엄 디저트의 식지 않는 인기에 주목해 지난 겨울 시즌 동안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은 밀크바닐라콘에 유럽산 초콜릿 파우더를 더했다. 기존의 바닐라 맛과 새로운 초콜릿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반반으로 맛이 구성되었으며, 원유가 50% 이상(초코맛 부분은 20%)으로 구성되어 진하고 고소한 맛이 극대화되었다. 콘 하단 과자 부분은 두툼한 와플 과자로 만들어 오랜 기간의 냉동 후에도 바삭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세븐일레븐은 세븐셀렉트 밀크초코콘 출시를 기념해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4월 한 달간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 시 밀크초코콘과 밀크바닐라콘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세븐일레븐은 밀크바닐라콘이 경쟁력 있는 스테디셀러 PB상품으로 자리잡은 만큼 향후에도 바닐라, 초코에 이어 다양한 맛을 지닌 시리즈 형태로 출시해나갈 예정이다.  

김혜림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 아이스크림 담당MD는 “프리미엄 초콜릿 디저트가 MZ세대를 중심으로 높은 관심을 받음에 따라 아이스크림 형태로 출시하게 되었다”며 “스몰 럭셔리 트렌드가 디저트 시장에서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는 만큼 프리미엄 디저트의 인기는 한동안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 홈앤쇼핑, 산들산들‘꽃봄맞이 알뜰쇼핑 찬스’中企 기획전 진행

홈앤쇼핑(대표이사 이일용·이원섭)은 노란우산공제와 함께 중소기업·소상공인을 위한 특별기획전‘꽃봄맞이 알뜰쇼핑 찬스’를 진행한다. 

‘꽃봄맞이 알뜰쇼핑 찬스’는 중소기업·소상공인의 판로확대를 위해 기획되었으며 홈앤쇼핑 모바일 앱에서 31일(일)까지 진행된다. 노란우산공제에 가입되어 있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의 우수 제품이 대상이며 약 85개 회사 90여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참여 기업 및 상품들의 각종 초특가 행사도 만나볼 수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특별기획전‘꽃봄맞이 알뜰쇼핑 찬스’가 중소기업 우수제품의 판매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우수한 중소기업 제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NS홈쇼핑이 22일 식품 관련 중소기업 협력사를 대상으로 교육비 전액을 지원하는 ‘식품 품질 관리’ 교육 프로그램 ‘NS상생캠퍼스 식품품질 안전스쿨’을 시작했다 l NS홈쇼핑

■ NS홈쇼핑, ‘NS상생캠퍼스 식품품질 안전스쿨’ 실시

NS홈쇼핑이 22일 중소기업 협력사 대상 식품 품질 안전 교육 연간 프로그램인 ‘NS상생캠퍼스 식품품질 안전스쿨’을 시작했다고 25일 밝혔다.

NS홈쇼핑은129개 식품 관련 중소기업 협력사를 대상으로 지난 22일 ‘NS상생캠퍼스 식품품질 안전스쿨’ 교육 1차 수업을 온라인강의로 실시했다. ‘NS상생캠퍼스 식품품질 안전스쿨’ 은 NS홈쇼핑이 협력사를 대상으로 식품 품질 안전관리 의식 제고 및 실무역량 강화를 돕기 위해 교육비 전액을 지원하는 연간 교육프로그램이다. 올해는 수강 신청한 중소기업 협력사의 실무자만 140여명이다.

1차 ‘NS상생캠퍼스 식품품질 안전스쿨’수업에서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되는 식품 위생관련 법규와 식품산업 최신 트렌드 및 정책 동향에 대한 교육이 실시됐다.

이후 교육은 △방송심의 정보 제공 및 가이드 안내 △식품제조현장 품질관리 △식품제조현장 위생관리 △식품표시 점검사항 및 위반사례 △홈쇼핑 소비자 클레임분석 △HACCP평가 대응 가이드 및 심사평가 사례 △NS방송심의 소비자 교육 △25년 일반식품 건강기능식품 사전 준비 등 실무위주의 커리큘럼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올해 11월까지 월 1회 실시간 온라인 교육으로 진행되며 교육비 전액과 교육생 혜택인 NS홈쇼핑 협력사 전용 HACCP 교육 수강, HACCP 및 건강기능식품 GMP(제조품질관리기준)준비 업체 사전 진단 및 사후 관리 컨설팅, 표시사항 컨설팅 등이 무료로 제공된다.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장 김갑종 전무는 “협력사 임직원 역량 개발을 통해 중소협력사 경쟁력을 향상시키고, 동반성장 기반을 구축하기 위해 교육지원 프로그램 'NS상생캠퍼스'를 실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NS홈쇼핑은 더욱 철저하고 체계적인 식품품질 안전 관리를 위해 이와 같은 협력사와의 상생협력 강화 지원책을 펼쳐 나가고, 좋은 품질의 안전한 식품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일동후디스 후디스펫, ‘국제 강아지의 날’ 기념 SNS 이벤트 진행

일동후디스 후디스펫이 ‘국제 강아지의 날’을 기념하여 오는 31일(일)까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세계 모든 강아지들을 사랑하고 보호하기 위해 제정된 ‘국제 강아지의 날’을 맞아 자신이 기르는 반려견의 행복한 순간을 추억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새롭게 개설된 후디스펫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후, 강아지의 행복한 순간을 담은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 피드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강아지 유모차’, ‘노즈워크 장난감’, ‘후디스펫 정품’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국제 강아지의 날을 맞아 모든 반려견들의 행복한 순간을 추억하며 공유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후디스펫은 소중한 반려견이 오랫동안 행복하게 지낼 수 있도록 최상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후디스펫은 일동후디스만의 차별화된 산양유단백과 장을 위한 유산균, 긴장완화를 위한 테아닌을 기본 설계에 맞춤영양을 더한 프리미엄 펫 영양제 브랜드다. 지난 21일, ‘하이펫 마을’이라는 콘셉트 아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했으며, 이를 통해 반려동물과 반려인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 롯데아사히주류, '오리온 더 드래프트' 4월 출시

주식회사 롯데아사히주류는 프리미엄 드래프트 맥주 '오리온 더 드래프트'를 4월 전국의 주요 편의점에 선행 출시한다고 밝혔다.

오키나와는 서울에서 남쪽으로 1,200km 떨어져 있는 일본의 섬이다. 풍부하고 아름다운 자연과 따뜻한 인정을 가진 사람들이 특징이며, 아시아의 대표 리조트 도시로 알려져있다. 오리온 더 드래프트는 오키나와의 재료만을 고집하며, 오키나와에서 65년동안 사랑받고 있다. 따뜻한 햇살을 듬뿍 받은 오키나와산 보리와 자연 그대로 보존된 산림 얀바루(오키나와 북부)의 물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일반 맥주와 달리 숙성기간을 1.2배 길게 함으로써 소재의 감칠맛을 충분히 이끌어냄과 동시에 엄격한 여과 과정을 통해 여분의 잡미를 제거하여 남국의 오키나와다운 상쾌함과 감칠맛, 맑고 부드러움이 공존한다. 

오리온 더 드래프트는 현재 유럽과 아시아 총 15개 국가에서 사랑받고 있다. 한국에서는 오는 4월 1일 편의점에서 선행 출시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