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제약 콜대원키즈, 새 광고 ‘Mom을 위해 맘을 다해‘ 론칭
대원제약 콜대원키즈, 새 광고 ‘Mom을 위해 맘을 다해‘ 론칭
  • 이주희 기자
  • 승인 2024.03.20 08: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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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원제약은 어린이용 짜 먹는 감기약 ‘콜대원키즈‘의 새로운 광고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ㅣ대원제약 제공

대원제약은 어린이용 짜 먹는 감기약 ‘콜대원키즈‘의 새로운 광고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광고는 핵심 메시지를 ‘Mom을 위해 맘을 다해‘로 정하고, 아이가 아프면 함께 아프고 아이가 웃으면 함께 웃는 부모의 마음까지 챙긴다는 뜻을 담았다.  

콜대원키즈는 파우치 형태 제품의 휴대성 및 복약 편의성, 증상별로 색깔을 구별한 제품의 높은 식별력 등의 장점으로 2022년 기준 출시 5년 만에 어린이 감기약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했으며, 이후 계속해서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대원제약 관계자는 “어린이를 위한 약이지만 ‘엄마의 마음까지 치료되는 신기한 약‘이라는 광고 속 카피처럼 아이의 건강과 부모의 마음을 함께 살피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새 광고 론칭을 기념해 ‘힐링맘 사진 공모전‘을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